어린왕자 (2판)

더디 세계문학 006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 더디퍼런스 | 2022년 06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행동주의 문학의 대표 작가, 생텍쥐페리의
삶에 대한 깊은 성찰을 아름다운 은유로 녹여낸 소설!

1942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집필하기 시작해 이듬해 발표한 『어린 왕자』는 어린이를 위한 동화이자, ‘한때는 어린이였던’ 모든 어른을 위한 동화이기도 하다. 다른 별에서 온 어린 왕자의 순수한 시선으로 모순된 어른들의 세계를 비추는 이 소설은, 제2차 세계대전으로 전쟁의 그늘이 드리웠던 시절 작가가 미국에서 혼란스러운 망명 생활을 하던 중 집필했다. 260여 개의 언어로 번역되고 1억 부 이상 판매되며 현재까지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번역되고 읽혀지고 있는 작품이다. 작가가 모두에게 전하고 싶었던 위로와 통찰이 시대와 국경을 넘어 그대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생텍쥐페리의 삶은 호기심 가득한 유년의 모습과 흔적도 없이 사라진 마지막 모습까지 어린 왕자와 닮아 있다. 어머니가 들려주는 안데르센 동화와 성경 이야기를 좋아했던 생텍쥐페리는 늘 모험심이 가득한 아이였다고 한다. 비행기가 날아가는 신기한 풍경을 구경하러 다니다가, 열두 살 때 처음으로 하늘을 날았다. 그리고 1944년 7월 31일, 그르노블-안시의 정찰 임무를 띠고 출격한 마지막 비행에서 그는 끝내 돌아오지 못했다.
사막 어딘가에 감춰진 우물을 발견하듯 보이는 것 너머에 보이지 않는 진실을 찾아내고, 피상에서 본질을 혹은 허무에서 의미를 길어 올리는 법을 깨닫게 하는 소설 ??어린 왕자??가 더디퍼런스 출판사에서 〈더디 세계문학 시리즈〉로 새롭게 출간되었다. 〈더디 세계문학 시리즈〉는 독자들이 가장 많이 읽는 불멸의 고전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부담 없이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스마트한 사이즈에 모든 연령의 독자가 함께 읽을 수 있도록 작지 않은 본문 글자 크기로 디자인하여, 세계적인 고전을 통해 삶의 지혜와 행복을 찾아가려는 독자들에게 좋은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Antoine de Saint Exupery)
1900년 프랑스 리옹에서 다섯 남매 중 셋째로 태어났다. 1920년 군에 입대한 뒤, 비행기 정비를 하다가 개인 교습으로 비행기 조종술을 배웠다. 제대 후 얼마간 회사 생활을 한 적도 있으나, 결국은 비행사의 길을 걷게 된다. 민간 항공사에서 근무하며 아프리카 북서부와 남대서양 그리고 남아메리카를 통과하는 우편 비행을 담당했고, 최초로 야간 비행을 시도하기도 했다. 당시 우편 비행을 하면서 느낀 점을 바탕으로 『남방 우편기』를 집필하였다. 또한 부에노스아이레스를 중심으로 한 남아메리카의 우편 비행 사업에 직접 참가했던 체험을 바탕으로 『야간 비행』을 집필하였다. 앙드레 지드의 서문을 붙여 발표한 이 작품으로 페미나 상을 수상하고, 『인간의 대지』로는 아카데미 프랑세즈 소설 대상을 수상하며 작가로서도 인정을 받았다. 1943년에 생텍쥐페리의 대표작 『어린 왕자』가 발표되었는데, 작가가 직접 삽화를 그려 넣은 이 작품은 260여 개의 언어로 번역되며 현재까지도 시대와 국경을 넘어 사랑받고 있다. 1944년 7월 31일, 자신의 마지막 정찰 임무를 위해 출격하여 코르시카 상공을 비행하던 중 행방불명되어 돌아오지 않았다.

옮긴이_ 임영신
경북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졸업 후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원 영문학과 번역학을 수료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불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내가 죽음을 선택하는 시간』 『심플하게 산다 2』 『시간 여행자의 유럽사』 『시간 여행자의 아메리카사』 『도미니크 로로의 심플한 정리법』 등이 있다.

목차소개

[목차]

어린왕자
작품 해설
작가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