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락 영어

노블저니 | 좋은땅 | 2022년 06월 1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불편한 영어의 마법 같은 반전

당신들이 주위에서 많이 들어온 영어에 대한 캐치프레이즈는 “100일이 지나면 나도 영어로 말할 수 있다.” “영어 회화의 감각 동사를 알면 나도 할 수 있다.” “미국 영어로 하루에 한 문장.” “미국인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표현.” “미국인 100%가 매일 사용하는 표현.” “30분 동안 외국인과 대화하기.” “실패한 초보자도 100일 만에 다시 태어난다.” “미국 영어 회화 패턴을 알아야 오래도록 말할 수 있다.” “영어 회화는 스크린영어 50개 장면으로 끝낸다.” “일상 회화는 초등학교 영어로 해결 하자.” “미국인도 포기하지 않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영어 표현.” “3개월 후, 당신의 귀와 입이 열립니다!” 어… 그런데 내 영어가 왜 안 통하지? 기억을 되풀이하고 누군가의 영어 표현을 따라하고 다시 잊어 버리면서 짧은 시간에 영어 회화의 기적을 얼마나 기대하십니까? 자신안에 가지고 있는 영어 잠재력을 폭발 시키지 않고 다른 사람이 쓴 표현을 따라하는 영어만 할 수는 없습니다. 간단한 영어 말하기로 상대방을 감동시키는 강력한 구술 영어가 필요합니다.

평생 기억에 남을 이 책 한 권의 낭독은 영어 장벽을 사라지게 할 것입니다. 진정한 영어 표현으로 이어지는 비법은 영어가 자동으로 당신의 몸에 새겨지게 할 것입니다. 원어민 같은 완벽한 영어를 요구하는 현세대에 지친 당신을 위해 영어에 대한 오류를 수정하고 생각의 변화, 습관의 변화를 위한 이 책과의 영어 여행은 영국 캐슬의 마법 신화보다 비현실적이고 신비로울 것입니다. 영어 말하기의 궁극적인 비법은 예외 없이 누구에게나 영어를 구사할 수 있게 만들 것이며 가장 독창적이고 논란의 여지가 없는 나만의 영어를 만들고 싶어하는 당신에게 새로운 영어를 선사하게 될 것입니다. 초심자의 열린 마음에 잊혀지지 않을 마법같은 자신만의 영어가 이제 시작됩니다.

저자소개

저자는 필명 노블저니로 활동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에서 정치학을 전공하였다. 캘리포니아 주립대 Department of education English as a second language에서 한국 학생 관련 업무를 시작하면서부터 한국 영어 교육에 관련된 일에 종사하기 시작하였으며 한국으로 돌아와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 및 국내 대기업 영어 교육 컨설턴트로 활동하였다.

영어는 어렵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영어는 성취가 아니라 애정이다”라는 신념 아래 더 쉽고 풍부하게 영어를 즐길 수 있도록 도전적이고 솔직한 티칭 방법을 공유해 왔다.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게 해준 기회로 치열한 인생에서 살아남은 것을 감사하며 꿈을 향해 달려가는 개인들에게 그들의 고귀한 선택이 옳다는 것을 뒷받침 해주기 위해 영어 관련 서적을 내기 시작했다. 영어 관련 서적을 적는 숭고한 대의는 모르겠지만 대중적인 시각에서 흡수할 수 있는 책을 만들기 위해 부지런히 소통할 생각이다.

목차소개

펴낸이 머리말 4
노블저니 서바이벌 예제 8


마스터 제1세션 소리 내기의 방법과 중요성18
마스터 제2세션 영어 소리의 한글 이미지 형상화22
마스터 제3세션 영어 단어의 소리 내기29
마스터 제4세션 아무 생각 없이 소리 내어 보기52
마스터 제5세션 나만의 영어를 리사이테이션 한다60
마스터 제6세션 나만의 영어 데클러메이션 한다88
마스터 제7세션 사르카즘에서 명쾌한 해답을 얻다146
마스터 제8세션 나만의 영어159
마스터 제9세션 나만의 영어와의 동행174
마스터 제10세션 나만의 영어와 한국말185
마스터 제11세션 나만의 시적 표현을 갖춰라204


펴낸이 맺음말 212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