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지고 커지고 커지고

Claudio Gobbetti&Michele Rizzardi | RHK | 2022년 05월 2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500원

전자책 정가 9,450원

판매가 9,450원

도서소개

아이들의 학교생활은 흔히 ‘인생의 첫 사회생활’로 비유된다. 자기 자신을 중심으로 세계와 세상을 인식하던 시기를 벗어나, 좀 더 엄격한 규칙을 배우고 친구들을 사귀며 그 관계 안에서 성장하기 때문일 것이다. 그렇기에 학교에 입학하고, 새 학기를 맞이하는 일은 누구에게나 큰 관문이다.
그림책 《커지고 커지고 커지고》는 이 관문을 통과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 낸다. 학교에 입학하고, 새 학기를 맞이하며 겪는 감정들뿐만 아니라 외로움을 견디고 따돌림에 맞서며, 마침내 있는 그대로의 나를 깨닫는 아이의 미더운 성장을 보여 준다. 입학과 신학기를 앞둔 아이들이 느낄 설렘과 긴장, 낯섦을 공감해 주고 위안을 건네기에 더없이 안성맞춤인 작품이다.
그림책과 어린이책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2인칭 시점의 서술, 무채색 컬러 톤과 만화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삽화는 이 그림책을 눈여겨볼 수밖에 없게 한다. 더불어 이탈리아어 완역으로 이탈리아 특유의 문화와 생활을 되도록 그대로 담고자 했다. 낯선 문화권의 이야기로 풀어낸 보편적인 가치와 메시지는 세계 그림책을 읽는 새로운 재미를 맛보게 해 줄 것이다.

저자소개

글 클라우디오 고베티 (Claudio Gobbetti)
이탈리아 폴리뇨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문학과 철학을,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공부했다. 이후 여러 유명 광고 회사에서 일했고, 지금은 작가이자 TV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며 밀라노의 한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지은 책으로 《내가 안아 줄게!》 등이 있다.

그림 미켈레 리차르디 (Michele Rizzardi)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태어나 미술과 만화를 공부했으며 오랫동안 만화가로 활동했다. 지금은 광고 회사에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스토리보드 작가로 활동하며 어린이책에도 그림을 그리고 있다. 연필을 사용해 극사실주의 초상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며 언젠가 《피노키오》의 삽화를 그리게 될 날을 꿈꾼다.

옮김 이현경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이탈리아어를 공부하고 비교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이탈리아 대사관 주관 제1회 번역문학상과 이탈리아 정부가 주는 국가번역상을 받았으며, 지금은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이탈리아 책들을 우리말로 옮기는 작업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그림자의 섬》, 《끝의 아름다움》, 《이것이 인간인가》, 《보이지 않는 도시들》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