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교의 별 2

와야마 야마 | 문학동네 | 2022년 05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전설의 1만 리트윗, SNS 화제의 그 만화
『여학교의 별』 두 번째 이야기

충격적으로 귀여운 선생님과 학생들의 지루할 틈 없는 유쾌한 티키타카!
“이 학교, 다니고 싶다.”

호시 선생님의 범상치 않은 졸업 사진은 도시 전설을 낳고, 배구부 학생들을 위해 기념품 제작에 나선 고바야시 선생님은 의외의 재능을 발견한다. 조금씩 밝혀지는 선생님들의 진짜 모습과, 시시함조차 사랑스러운 학생들의 엉뚱발랄 학교생활.

저자소개

지은이 와야마 야마
오키나와 출신. 대학에서 만화를 전공, 2019년 연작만화집 『빠졌어, 너에게』로 데뷔했다. 『빠졌어, 너에게』로 제23회 일본문화청 미디어 예술제 만화 부문 신인상, 제24회 데즈카 오사무 문화상 단편상을 수상했다. 첫 장편만화 『여학교의 별』로 2021년 <이 만화가 대단하다!>(다카라지마샤 주관) 여성편 1위 2022년 5위로,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2021년 <만화대상マンガ大賞 2021> 후보에 올랐으며 초기 걸작 『가라오케 가자!』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옮긴이 현승희
그림쟁이 번역가. 도쿄에서 만화를 전공했다. 중학교 1학년 때 만화책을 원서로 읽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 일본어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 일한 번역가이자 외서 기획자, 그리고 웹툰을 종이책으로 편집하는 단행본 편집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 원문이 지닌 뉘앙스와 분위기까지 우리말로 옮겨 표현하고자 노력중이다. 옮긴 책으로 『툇마루에서 모든 게 달라졌다』『보기왕이 온다』(코믹스판)『고양이 서점』『고양이 일기』『어서 오세요, 멍냥 동물병원입니다』 등이 있으며, 편집작으로 『막내 황녀님』『악역의 구원자』 등이 있다.

목차소개

6교시
7교시
8교시
9교시
10교시
후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