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산이 잠을 깼어요

리자 웨스트버그 피터스 글 / 스티브 젱킨스 그림 | 논장 | 2022년 05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7,700원

판매가 7,700원

도서소개

활화산을 직접 탐사하고 엮은 자유로운 상상에 선명한 콜라주의 멋진 시각적 효과가 어우러진 화산 그림책. 하와이 어느 화산의 하루를 해 뜰 때부터 달 뜰 때까지 만나 보세요. 한바탕 심통을 부리려는 어린 화산과 더 놀고 싶은 고사리와 배고픈 용암귀뚜라미와 짜증내는 검정오솔길과 맛있는 빵 잔치를 하는 해와 달까지 모두 다 할 말이 많대요.
매혹적인 광경인 동시에 위험한 재해인 화산. 화산 활동을, 친근한 시로 접근하여 유머스럽게 풀어나갑니다. 타오르는 듯한 붉은 용암과 피어오르는 먼지와 시커먼 재 구름 등 살아 움직이는 화산의 이모저모를 다섯 주인공의 속내를 통해 그럴듯하게 들려주며 화산 활동에 대한 생생한 이해를 돕습니다.

저자소개

리자 웨스트버그 피터스 글

1951년 미국 미네소타에서 태어났다. 언론학을 공부하고, 어린이를 위한 시와 소설을 비롯하여 많은 책을 썼다. 지구과학에 관심이 많아, 과학적 사실에 이야기의 매력을 섞어 풍부하게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여행과 사진을 좋아해, 석회암 동굴 투어를 하고, 하와이와 칠레의 화산 위를 걸었다. 산악 등반, 조류 관찰, 화석 채취 등 자신의 경험과, 지구와 생물에 관한 호기심에서 작품의 영감을 얻는다고 한다. 《해, 바람, 비》, 《우리 가계도: 진화 이야기》, 《지진: 바닥으로부터의 시》 등 다양한 작품이 있다.

스티브 젱킨스 그림

1952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부터 도마뱀, 거북 같은 동물을 키우고, 암석과 화석을 수집하고, 온갖 실험을 하는 등 과학에 관심이 많았다.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으며, 독특하면서도 사실적인 콜라주 기법으로 다양한 정보 그림책을 펴냈다. 칼데콧상, 혼북상 등을 수상했으며, 《뼈》, 《움직여 봐!》 등 여러 책이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