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무섭니?

알고 싶은 생쥐가 물었어요

라피크 샤미 글 / 카트린 셰러 그림 | 논장 | 2022년 05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무서움, 그게 어디 있어요?” 볼 수도, 들을 수도, 잡을 수도 없어요. 단지 느낄 뿐이에요! 성장 과정에서 반드시 다뤄져야 할 감정 ‘무서움’을
입체적으로 들려주는 아주 유용한 감정 그림책! 무서움의 양면성을 느끼면서 안정감과 친밀감,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얼마나 중요한지 들려주는 보석 같은 작품.
단순하지만 흡입력 있는 문학적인 내용과 대담한 색채로 무서움의 본질을 직시하며 ‘사랑’과 ‘안전’에 관해 말합니다. 엄마의 품에서 눈 녹듯 사라진 무서움. 가까운 사람들과의 친밀한 관계를 통해 덜덜 떨리는 두려움은 해소될 수 있어요. 이를 통해 어린이는 자신의 감정을 인식하고 더불어 다른 사람에 대한 이해로 나아가며 주변과 보다 친밀한 관계로 이어지게 됩니다.

저자소개

라피크 샤미 글

1946년 시리아의 다마스쿠스에서 태어났으며, 군 복무와 정부의 검열을 피해 1971년에 독일로 망명했습니다. 필명 ‘라피크 샤미’는 ‘다마스쿠스에서 온 친구’란 뜻입니다. 1986년에 《파리 젖 짜는 사람》으로 타도이스 트롤상을, 이듬해에 《한줌의 별빛》으로 취르허 어린이책상을, 1994년에 《1001개의 거짓말》로 헤르만 헤세상을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아델베르트 폰 샤미소상, 라인란트팔츠상, 라텐펭어문학상 등 다양한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아랍의 오랜 이야기 전통에 현대적 감각이 더해져 신비로우면서도 익살과 해학이 넘친다는 평을 듣습니다. 현재 전 세계 28개 언어로 번역되어 널리 읽힙니다.

카트린 셰러 그림

1969년 스위스 바젤에서 태어났다. 바젤 조형예술대학에서 미술 교육과 예술을 전공했다. 언어 장애가 있는 아이들을 가르치는 특수 교사로 일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다. 《요한나의 기차 여행》으로 2011년 스위스 아동청소년미디어상을 받았으며, 2012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과 2014년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 후보에 올랐다. 작품으로는 《포근한 크리스마스》,《네가 있어 난 행복해!》,《도서관에 간 여우》,《엄청나게 커졌어요》,《너, 무섭니?》,《사과나무 위의 죽음》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