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다람쥐 얼

돈 프리먼 글,그림 | 논장 | 2022년 05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새롭게 발견된 돈 프리먼의 보석 같은 작품. 도토리를 찾아 나선 꼬마 다람쥐 얼의 사랑스러운 모험담.
엄마 다람쥐는 아기 다람쥐 얼이 혼자서 도토리 찾는 법을 배웠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얼은 도토리를 어떻게 구하는지 몰랐어요. 그래서 친구가 주는 큼직한 도토리를 가져갔는데, 엄마는 당장 도로 가져다주라고 야단을 쳤지요. 그날 밤, 얼은 엄마한테 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굳게 마음먹고 집을 나섰어요. 밤새도록 바위 밑, 나무 위, 텅 빈 두더지 굴까지 샅샅이 찾아 다녔지만, 도토리는 없고, 뚱한 수리부엉이와 잔뜩 화가 난 황소만 만났어요. 그런데 황소가 얼의 빨간 목도리를 보더니……. 어쩌면 얼이 늘 매고 다니는 빨간 목도리 덕분에 뜻밖의 일이 벌어질지도 몰라요. 혼자 힘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다람쥐 얼의 도전과 용기, 자아실현이 포근하게 펼쳐집니다. 간결함과 발랄함과 따뜻함과 섬세함을 지닌 이야기와 흑백 대비가 선명한 생동감 넘치는 그림이 어우러진,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살아 있는 그림책입니다.

저자소개

돈 프리먼

1908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에서 태어났다. 1940년대부터 어린이 책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해, 《꼬마 곰 코듀로이》, 《호주머니를 갖고 싶어요》, 《그레고리의 그림자》, 《멋쟁이 사자 댄디라이언》, 《음악가 사마귀 마누엘로》 같은 여러 책으로 인기를 얻었고, 《날아라 함께!》로 칼데콧 영예상을 받았다. 1978년 세상을 떠났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