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필요한 세계

헬렌 필립스 | 문학동네 | 2022년 05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당신의 이름이 하루에도 수십 번 불리는 그곳
익숙하고도 낯선 욕구의 세계
모성애라는 미스터리를 거침없이 시험하는 SF 스릴러
평행우주에서 또다른 내가 찾아왔다.
사고로 아이들을 잃은, 낯설고도 낯익은 침입자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고유한 세계를 만들어내는 작가 헬렌 필립스의 소설, 『당신이 필요한 세계』가 출간되었다. 칼비노의 경쾌함과 사라마구의 따듯함을 지닌 작가라는 평을 받는 작가의 두번째 장편소설이자 한국 독자에게 처음 소개되는 작품이다. 평행우주와 육아, 산후우울증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결합해 모성애에 대한 본질적인 질문을 던지는 이 작품은 2019년 전미도서상 후보에 올랐다. 우주와 시간이라는 주제를 탐험하는 SF이자, 낯설고도 낯익은 침입자를 마주하는 스릴러이자, 육아와 결혼생활의 양면을 예리하게 풀어낸 사실주의 소설인 『당신이 필요한 세계』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장르의 세계를 펼쳐 보인다.

저자소개

저자 헬렌 필립스Helen Phillips
1981년 콜로라도에서 태어나 자랐다. 예일대학교를 졸업하고 브루클린 칼리지에서 석사학위(MFA)를 받았다. 2011년 첫 소설집 『그리고 그들은 여전히 행복했다And Yet They Were Happy』를 발표했고, 스토리 프라이즈 선정 주목할 만한 책 목록에 올랐다. 첫 장편소설 『아름다운 관료The Beautiful Bureaucrat』는 2015년 뉴욕 타임스 주목할 만한 책에 선정되었고, 뉴욕공립도서관 영 라이언스 소설상과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북 프라이즈 최종 후보에 올랐다. 소설집 『가능한 몇 개의 해답들Some Possible Solutions』로 2017년 존 가드너 픽션 북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 외에도 구겐하임 펠로십, 로나 자페 작가상, 이탈로 칼비노 소설상 등을 수상했다.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되는 작가의 두번째 장편소설 『당신이 필요한 세계The Need』는 육아와 산후우울증, 평행우주라는 독특한 소재를 결합해 모성애에 대한 본질적인 질문을 던지는 SF스릴러로 2019년 전미도서상 후보에 올랐다. 현재 브루클린 칼리지의 부교수로, 브루클린에서 남편인 화가 애덤 더글러스 톰프슨과 아이들과 함께 살고 있다.

옮긴이 이진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문헌정보학을 전공하고 광고대행사에서 근무하다가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엘멧』 『탄제린』 『빛 혹은 그림자』 『도그 스타』 『오늘은 다를 거야』 『어디 갔어, 버나뎃』 『저스트 원 이어』 『저스트 원 데이』 『우리에겐 새 이름이 필요해』 『아서 페퍼: 아내의 시간을 걷는 남자』 『사립학교 아이들』 『열세 번째 이야기』 『잃어버린 것들의 책』 『658, 우연히』 『비행공포』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우린 괜찮아』 『걸프렌드』 등 90여 권의 책을 옮겼다.

목차소개

1부
2부
3부
4부
5부

에필로그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