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거의 모든 것 그리기

세상에서 제일 쉬운 4단계 그림 완성

연필이야기 | 더디퍼런스 | 2022년 05월 0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단순하고 쉬운 4단계 그림 완성!
그리기 소재 이 책에 다 있다!
?
《거의 모든 것 그리기》는 강아지부터 고양이, 동물, 식물, 인물, 음식, 교통수단, 여행, 일상생활, 초등학생 필수템, 우리 동네까지 11개 주제로 분류해 500개 정도의 그림을 모아 놓았다.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이 들어 있다. 반면 그리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는다. 꼭 필요한 부분에만 간단하고 쉽게 넣어 그리기를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다.
기본 도형으로 시작해 선을 다듬고 추가해 4단계 정도를 따라 그리다 보면 어느새 그림이 완성되는 재밌는 경험을 하게 된다. ‘이렇게 간단하게 그릴 수 있구나!’, ‘그리기가 이토록 쉽고 재밌는 활동이구나!’라고 깨닫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 책 한 권으로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에 익숙해지고 즐거운 놀이가 되길 기대한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글 · 그림 연필이야기

‘연필’이라는 심플하고 매력적인 도구에 빠져 오랫동안 연필화를 그려 왔다. 그림을 그릴 때는 좋은 도구와 값비싼 부재료보다 ‘그림 그리는 마음’이 먼저라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서 함께 그림을 그리고 있다. 뭔가를 그리고 싶어 하는 보통의 사람들이 쉽고 재미있게 그림을 그리면서도 마음의 위안과 만족을 얻기 위한 ‘연필 이야기-드로잉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매일 스케치>, <여행 스케치> 시리즈와 《거의 모든 것의 드로잉》이 있다.

목차소개

[목차]

프롤로그 4단계로 완성하는 이토록 쉬운 그리기

Part01 강아지
Part02 고양이
Part03 동물
Part04 식물
Part05 인물
Part06 음식
Part07 교통수단
Part08 여행
Part09 일상생활
Part10 초등학생 필수템

Special Part 우리 동네

INDEX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