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럭키 소녀, 세상을 바꿔줘

나나미 마치 | 이지북 | 2022년 0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제로 럭키 소녀와 운명을 바꾸는 소년의 판타지 성장 서사!
너와 함께라면 바꿀 수 있어, 내일의 운명을.

“다른 사람의 불행한 미래를 볼 수 있다면?” YA! 영어덜트장르픽션 시리즈 그 세 번째 책으로 『제로 럭키 소녀, 세상을 바꿔줘』가 출간되었다. 제8회 가도카와 츠바사문고 소설상 금상 수상작 『제로 럭키 소녀, 세상을 바꿔줘』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가득한 나나미 마치 작가의 판타지 소설이다. 다른 사람의 미래, 그중에서도 ‘불행한 미래’만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행운일까, 불운일까? 행운이 0이라는 뜻의 ‘제로 럭키’ 소녀 ‘미우’는 다른 사람의 얼굴 보면 그 사람의 불행한 미래를 볼 수 있는 ‘미래 시력’의 능력을 가졌다.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미래 시력’이 보이는 것이기 때문에 ‘미우’는 사람의 얼굴을 보지 않으려 늘 고개를 숙이고 다니는 아이로 자랐다.
모험보다는 도피를 선택해 왔던 ‘미우’는 학교에서 우연히 같은 능력을 가진 소년, ‘다키시마’를 만나게 된다. ‘다키시마’가 ‘미우’의 능력을 한눈에 알아보고 ‘미우’에게 은밀히 접근해 온 것. 평소와 같이 자신의 능력을 들키지 않기 위해 애쓰던 ‘미우’이지만 실수로 학교 선배의 불행한 미래를 ‘미래 시력’으로 보고 흔들린다. 같은 능력을 가졌어도 늘 피하기만 했던 자신과 달리 ‘다키시마’는 ‘미우’에게 함께 운명을 바꾸자며 손을 내민다. 자신감도, 용기도 ‘제로’이던 ‘미우’는 망설이지만, 자신이 하려는 일에 확신을 가지고 있는 ‘다키시마’의 모습에 마음이 이끌린다. 그리고 그때, ‘미우’는 자신의 동생 ‘슈’에게서 불행한 미래를 본다. ‘슈’의 불행을 막기 위해 ‘미우’는 ‘미래 시력’을 갖게 된 이후 처음으로 행동에 나서는데……. ‘미우’는 외면하기만 했던 다른 사람의 불행과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

저자소개

글 나나미 마치
물고기자리 O형. 도쿄 거주 중. 『제로 럭키 소녀, 세상을 바꿔줘(サキヨミ!(1))』로 제8회 가도카와 츠바사문고 소설상 금상을 수상했다. 좋아하는 음식은 홍차와 몽블랑.
“아침에 일어나는 것을 힘들어해요. 키우는 고양이를 보며 매일 힐링합니다. 고양이는 어떤 무늬든 좋지만, 특히 좋아하는 건 턱시도 무늬 고양이입니다.”

목차소개

1. 그 이름은 미래 시력
2. 체육관의 비명
3. 미술실에서의 첫 만남
4. 점치는 남자
5. 유키
6. 비와 노트
7. 우산, 같이 쓰자
8. 운명과 함께
9. 무서운 미래 시력
10. 작전 회의
11. 운명의 날
12. 다키시마의 비밀
13. 여동생, 데뷔하다
14. 새로운 위기
15. 다가오는 운명
16. 두 사람의 추억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