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해답

존 아사라프&머레이 스미스 | RHK | 2022년 03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0,000원

전자책 정가 18,900원

판매가 18,900원

도서소개

“이 책을 읽고 성공으로 가는 문이 보이기 시작했다!”
전 세계 3천만 부 판매를 기록한 《시크릿》의 주인공! 존 아사라프의 역작

? 최저시급 청년을 백만장자로 만든 4단계 절대 법칙
? 신경과학과 양자물리학으로 완성한 성공의 알고리즘
? 30일 완성 부자 마인드셋 수록
? 편기욱(국내 최대 시크릿 카페 네이버 ‘비욘드더시크릿’ 운영자) 강력 추천!

《시크릿》의 주인공이자 핵심 저자로 잘 알려진 존 아사라프의 역작, 《해답The Answer》이 출간 15주년을 기념해 《부의 해답》으로 개정 출간된다. 이 책은 2008년 미국에서 초판이 출간되자마자 전 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국내에서도 독자들의 찬사를 받으며 10만 부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이번 개정판은 독자들의 끊이지 않는 재출간 요청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성공을 위한 법칙들을 현 세태에 맞추어 새롭게 정리했다.
존 아사라프는 세계를 열광시킨 ‘끌어당김의 법칙’을 성공 원칙에 접목한 창시자이다. 가난한 문제아에서 불의의 사고를 딛고 백만장자가 되기까지 끝없는 자기 확신을 바탕으로 일구어 낸 그의 성공 신화는 《시크릿》을 통해 전 세계에 거대한 파장을 일으켰으며, 그 결과 3000만 부라는 경이로운 판매기록을 달성했다. 《시크릿》에서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통해 성공을 위한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역설했다면, 《부의 해답》에서는 무한한 풍요를 위한 실천 매뉴얼을 공개한다. 끌어당김의 법칙, 잉태의 법칙, 행동의 법칙, 보상의 법칙으로 구성된 이 절대 법칙은 신경과학과 양자물리학에 기반한 과학적 연구 성과와 개인 및 기업 컨설팅 성공 사례를 접목해 독자들에게 설득력을 더한다.
《부의 해답》에 수록된 다양한 위기 극복 사례들은,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불확실성이 큰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혼돈과 불안을 이겨낼 힘을 넘어 인생을 지배할 성공의 열쇠를 쥐여 줄 것이다.

저자소개

존 아사라프John Assaraf
기업가, 작가, 강연자이자 동기 부여 전문가. 유년 시절 겪은 교통사고로 프로 농구 선수의 꿈을 접어야 했다. 이후 최저시급을 받으며 일했으나, 성공을 향한 열망이 늘 그를 자극했다. 그는 부와 성공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행동했으며, 결국 수백만 달러짜리 기업 5개를 일군 기업가이자 백만장자로 성장했다.
경제적 자유를 누리며 평온한 삶을 살아가던 어느 날, 우연히 발견한 낡은 사진 속 집이 과거 자신이 꿈꾸었던 집이자 현재 거주하는 집임을 알게 된다. 이 놀라운 일은 우연이 아님을 직감하고 원인을 파헤치기 시작했다. 잠재된 무의식을 지배한 것이 성공의 비밀임을 깨달은 그는 신경과학, 양자물리학, 철학 등 관련 분야 전문가들을 만나며 이 비밀을 법칙화했다. 이후 이 마법 같은 경험을 살려 론다 번과 함께 핵심 저자로서 ≪시크릿≫을 펴냈다. 전 세계를 열광시킨 책은 3천만 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해 지금까지도 ‘성공의 바이블’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책에서는 미처 다루지 못했던 성공을 위한 구체적 실행법을 담았다.

머레이 스미스Murray Smith
기업 성장 전문 컨설턴트. 학습 장애를 앓는 바람에 정규 교육 과정을 제대로 마치지 못했다. 하수도 청소부의 삶이 자신의 환경에 있어서 최선이라 생각했지만, 한편으로는 늘 경제적 자유를 꿈꾸었다. 성공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한 결과, 사업만이 경제적 자유를 이룰 수 있는 유일한 길임을 직감하고 실행에 옮겼다.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24세에 통신 회사를 창업해 보란 듯이 성공으로 이끌었다. 이후로도 수십 개의 사업을 연이어 성공시켰다. 현재도 기업가이자, 매출액과 수익 그리고 회사의 가치를 높이도록 도움을 주는 기업 성장 전문 컨설턴트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다. 가장 좋은 사업 파트너이자 친구인 존 아사라프와 의기투합해, 자신을 성공으로 이끌었던 수많은 기업 상담 사례와 원칙을 ≪부의 해답≫에 담아냈다.

목차소개

추천의 말
프롤로그

1부 끌어당김의 법칙 · 잉태의 법칙
1장 오래된 소원 상자
2장 세상을 바꾼 천재들의 에너지를 훔쳐라
3장 세상을 지배하는 절대 법칙
4장 우주의 힘, 뇌의 능력을 동원하라
5장 나만의 성공발전소를 세워라

2부 행동의 법칙
6장 성공의 핵심 연료, 열정을 태워라
7장 30일간의 두뇌 재조정
8장 두뇌 재조정 Q&A
9장 하수도 청소부에서 성공 신화를 쓴 경영 컨설턴트로
10장 목표 달성의 3가지 핵심 지침

3부 보상의 법칙
11장 보상의 법칙
12장 이상적인 고객을 끌어당겨라
13장 고객의 핫버튼을 찾아라
14장 회사의 DNA
15장 이상적인 고객에게 다가가기
16장 크게 생각하라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