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와 줄리엣(Romeo and Juliet): 셰익스피어의 비극

셰익스피어 | 케이트북스 | 2013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로미오와 줄리엣(Romeo and Juliet)>은 윌리엄 셰익스피어가 쓴 초기 비극이에요. 서로 원수인 가문에서 태어난 로미오와 줄리엣이 사랑을 하게 되고, 그들의 비극적인 죽음이 가문을 화해하게 만드는 이야기랍니다. 셰익스피어의 대표작 가운데 하나로서, 셰익스피어 당대에서부터 <햄릿>과 함께 가장 많이 공연되었으며, 지금도 여전히 공연되고 있어요. 두 주인공은 젊은 연인의 전형으로 자리 잡았답니다.

저자소개

저자 : 셰익스피어 (William Shakespeare)
저자 셰익스피어는 영국 최고의 시인이자 극작가. 그는 영국의 작은 도시 스트래트퍼드어폰에이번(Stratford-upon-Avon)에서 태어났다. 그는 풍족한 유년 시절을 보내다가 집안 형편이 어려워지면서 학업을 도중에 포기했다. 그 후 연극배우로 활약하다가 극단의 간부 단원이 되었는데, 이때부터 전속 작가로 희극 비극 사극을 포함한 수많은 작품을 발표했다. 그의 작품 세계를 살펴보면, 초기 습작기에는 현실 세계와 낭만 세계를 전개시킨 작품으로 《한여름 밤의 꿈》, 《베니스의 상인》 등의 희극 작품을 썼으며, 두 번째 시기에는 사랑을 주제로 한 《로미오와 줄리엣》의 초기 비극 작품을 시도하였다. 세 번째 시기에는 4대 비극《햄릿》, 《오델로》, 《리어왕》, 《맥베드》를 비롯한 세 편의 희극《트로일러스와 크레시더》, 《끝이 좋으면 다 좋다》, 《이척보척》의 작품을 끝맺음 하였다. 마지막 시기인 만년에는 로맨스 작품인 《페리클리즈》, 《심벨린》,《겨울이야기》,《태풍》등의 작품을 썼다. 그는 인간의 사랑, 욕망, 증오 등의 문제를 시적인 언어로 꾸밈없이 표현했으며, 이러한 작품들은 그 당시 시대를 초월하여 지금의 독자들에게도 깊은 감동을 주고 있다.

목차소개

원수지간인 두 집안
운명적인 가면무도회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
비밀스런 결혼식
슬픈 이별
팰리스 백작과의 혼담
줄리엣의 연극
장례식으로 바뀐 결혼식
엇갈려 버린 운명
두 집안의 화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