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나의 거리

돌레 | 북스고 | 2022년 03월 0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지치고 바쁜 일상 속에서 달콤한 디저트 한 입은 스트레스를 잠시 잊고 힐링을 선사해준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지’라고 할 만큼 지금의 우리는 디저트에 진심이다. 《달콤한 나의 거리》는 돌레 작가의 달콤한 디저트의 기록이자 경험을 담아낸 컬러링북이다. 그는 서울 곳곳에 숨겨진 디저트 맛집과 유명하거나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자신만의 개성을 가지고 있는 디저트 카페를 직접 방문해 디저트를 경험하며 그림으로 담아내고 있다. 그의 디저트 그림을 칠하다 보면 맛이 궁금해지고 언젠가 꼭 한 번 그 맛을 느껴보고 싶은 충동을 가지게끔 만든다. 또한 그의 그림에서 잠깐의 여유와 힐링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알록달록 보기만 해도 예쁜 다양한 디저트를 칠해보면서 한 번쯤 가보고 싶은 디저트 하우스를 미리 경험하며 맛의 상상력을 펼쳐보길 바란다.

저자소개

지은이 돌레(DOLRE)

맛있는 걸 찾으러 가는 것도 여행이라 여기며, 일상에서 느꼈던 행복한 순간들을 간직하고 싶은 바람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의 그림을 보고 있으면 달콤한 미소가 떠오른다. 맛있는 것을 먹고 누구나 행복한 미소를 짓기 바라는 그는, 지금도 향기로운 커피 한 잔과 달콤한 초코 케이크 한 입을 만끽하며 맛있는 일상을 그림으로 기록하고 있다. 만화경에서 <이런 여행, 저런 여행>이라는 여행 웹툰을 연재했다.

인스타그램 : @zoldolre

목차소개

프롤로그 디저트 여행이라는 것

연남동 연남살롱
망원동 뭄미
삼청동 차 마시는 뜰
염리동 립하버
이태원 알페도
신사동 가로수길 르 알래스카
옥수동 엘 카페씨또 바
종로 퀸즈가드
안국역 카페 레이어드
뚝섬역 메쉬커피
뚝섬역 바이레인
을지로 적당
덕수궁 돌담길 리에제 와플
합정 몽 카페 그레고리
충무로 원형들
동대문 러시아 케이크
혜화 대학로 무던
영등포, 한남동 코끼리베이글
강남구청역 라티지
북가좌동 서호파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