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 달 손뜨개 가방

아오키 에리코 | 시그마북스 | 2022년 03월 0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나만의 감각으로 만드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가방!

각이 딱 잡힌 반짝거리는 가방도 좋지만, 가끔은 느슨하고 가벼운 느낌의 가방이 들고 싶어지지 않나요? 손으로 직접 만든 태가 나는 사랑스럽고 빈티지한 가방으로 특별한 연출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봄에는 러블리한 무늬가 있는 손가방, 여름에는 네트백 같은 가벼운 가방, 가을에는 톤이 다운된 옷에 어울리는 브라운 가방, 마지막으로 ‘손뜨개’ 하면 생각나는 겨울의 포근한 가방까지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해보세요. 여기에 가방 손잡이, 동전 지갑, 카드 홀더, 열쇠 케이스 등 자잘한 소품까지 만들어보세요!

저자소개

지은이_아오키 에리코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났으며, 복식 전문학교를 졸업하고 의류 회사와 디자인 편집숍에서 일했다. 1996년부터 가방 및 소품을 중심으로 한 소잉, 뜨개질에 소질을 보이며 수예작가로 활동을 시작했다. 제작한 작품들을 잡지와 서적에 발표하고, 개인전과 핸드메이드 교실을 여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심플하고 사용하기 편한 디자인,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저서로는 『마끈과 리넨 실로 뜨는 백』, 『마끈으로 뜨는 가방과 파우치, 때때로 잡화』, 『매일 에코 백』 등이 있다.

·홈페이지 https://erikoaoki.jp/

목차소개

SPRING
SUMMER
AUTUMN
WINTER

기본 레슨
포인트 레슨
이 책에서 사용한 실
작품 뜨는 법
뜨개질의 기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