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평전 3권 이소룡

권정현 | 자음과모 음 | 2013년 06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800원

판매가 5,800원

도서소개

《당산대형》 《정무문》 《맹룡과강》 등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을 매료시켰으며, 동양의 무술을 서구에 알린 최초의 무술인이자 영화배우였던 이소룡의 감동적인 일대기를 청소년 평전으로 엮은 책. 불리한 신체 조건을 가지고도 무술로 세계를 주름잡은 불멸의 스타 이소룡의 짧지만 강렬했던 생애를 다루고 있다.

저자소개

유년 시절, 그는 학교보다 책을 더 좋아했던 소년이었다. 가방을 메고 사립문을 나섰다가 부모님이 밭일을 나가면 살며시 집으로 돌아와 안방 벽장 속으로 숨어들고는 했다. 벽장 속에는 수백 권의 책들이 먼지를 뒤집어 쓴 채 쌓여 있었다. 그 많은 책들 중에서 그를 사로잡았던 것은 『삼국지』를 비롯한 고전들이었다. 한자가 뒤섞인 고전을 해독하듯 읽어나가면서 언젠가 소설가가 되면 보다 쉽게 그것들을 써보고 싶다는 소망을 지녔다고 한다. 1970년 충북 청원에서 태어나 2002년 충청일보 신춘문예에 「낫이 있는 풍경」이, 조선일보 신춘문예에 「수繡」가 당선되어 글을 쓰기 시작했다.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한 후 고려대학교 대학원 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다. 소설집 『굿바이! 명왕성』과 장편소설 『달팽이의 뿔』 등을 펴냈으며,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 삼국지』 『이소룡 평전』, 어린이를 위한 『양반은 못 말려』 『파란만장 화진이네 가족 이야기』 『선녀 숙향이의 낭군 찾기』 『책임을 다한 숭고한 희생 한주호』 등을 썼다.

목차소개

1. 용의 탄생
2. 날개를 펴는 용
3. 태평양을 건너다
4. 용을 사랑한 여자
5. 돌아온 용
6. 춤추는 용
7. 용의 승천

- 출연작 리뷰
- 절권도 소개
- 이소룡 연보
- 청소년 평전을 펴내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