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수학공식 대백과 5권

이흥신 | 자음 과 모음 | 2014년 07월 0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이야기와 함께 수학을 풀어가며 재미있는 공부를 가능하게 하는 『만화 수학공식대백과』 제5권. X의 값은 남일우 박사가 남긴 쪽지에 적힌 순환소수를 이용하여 남 박사의 컴퓨터 암호를 해독하고 루트와 일차함수 성질을 이용하여 단서의 위치를 알아낸다. 또 시계의 시침과 분침이 움직이는 각도 차를 이용하여 악당과 만나는 시각을 구하며 최대공약수와 최소공배수를 구하여 사건을 해결한다.

저자소개

저자 : 이흥신
저자 이흥신은 고려대학교와 단국대학교 대학원 수학과를 졸업하고 대치동학원 강사, 대치동 한샘대한국민학원 영재센터에서 경험을 쌓았다. 현재 ≪판타지 수학여행≫ 을 집필하고 있으며, 인천인터넷 방송 강의 및 수학교재 편집위원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한샘중학수학 1, 2, 3≫ ≪한샘고등수학≫ ≪잎새방송 중학수학 1, 2, 3≫ 이 있다.

저자 : 여인혁
저자 여인혁은 부천만화재단 상시제안스토리 공모전 수상 및 출간을 하였고 ≪음악에 미친 악마의 살인방정식≫ ≪KT&G상상마당≫ 문학작품 연재 고정 작가로 활약하였다. 또 ≪소년제국≫, 모바일 게임 ≪돌격 러브하트≫ 메인 시나리오 작가를 하였다. 현재 ≪판타지 수학여행≫을 집필하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장. 실종 사건의 단서와 순환소수
2장. 제곱수에 숨겨진 좌표
3장. 시계를 이용한 계산과 약속 시각
4장. 이진법을 이용한 단서 추적
5장. 최소공배수와 약수의 개수로 푼 암호
6장. 암호 해독과 사건의 결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