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꿈은 뭐니?

백은영 | 자음 과 모음 | 2013년 07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100원

판매가 8,100원

도서소개

나의 재능에 맞는 진로 찾기!

10대를 위한 행복한 진로를 담은 『네 꿈은 뭐니』.《케듀맵 연구소》를 운영하면서 진로교육을 위한 다양한 검사와 상담, 진로캠프와 교원연수 등을 병행하고 있는 진로교육 전문가 백은영이 10대들이 꿈을 찾고, 꿈을 향해 나아가기 위해 고려해야 할 모든 것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구체적인 진로 질문에 대한 실질적인 해답과 조언들을 제시한다.

이 책은 ‘나’에 대한 탐색을 통해 꿈을 발견하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방법을 단계별로 알려준다. 어떻게 꿈을 가져야 하는지, 꿈을 갖기 위해 나를 어떻게 알아가고 도서, 공부, 외부 교육 등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본다. 더불어 다중지능검사나 흥미 검사와 같은 과학적인 방법을 통해 스스로를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소개

저자 백은영 선생님은 청소년들에게 ‘천직’을 가졌을 때의 기분과 행복을 전해주려고 『네 꿈은 뭐니?』를 썼습니다. 현재 진로교육 전문 연구소인 《케듀맵 연구소》를 운영하며 진로교육을 위한 다양한 검사와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초·중·고등학교에서 진로프로그램과 진로캠프, 학부모 진로교육과 교원연수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좋은 부모가 되려는 사람들의 모임》 회장을 지냈고, 현재 《한국여성평생교육회》 이사입니다. 선생님의 강의는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학부모 공감 《명사 특강》,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저서로 『내 아이 다중 지능의 비밀』, 『네 꿈은 뭐니?』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 여러분 인생에 기적을 창조하세요!

Stepping StoneⅠ 진로가 고민이에요!
Stepping Stone Ⅱ 나를 어떻게 알 수 있죠?
Stepping Stone Ⅲ 다중 지능이 뭐예요?
Stepping Stone Ⅳ 나를 알았어요 그다음에는 어떡하죠?
Stepping Stone Ⅴ 나만의 맞춤식 교육이 필요해요
Stepping Stone Ⅵ 학습 에너지론
Stepping Stone Ⅶ 가치관과 주도성이 제일 중요해요
Stepping Stone Ⅷ 너의 능력을 보여줘!

에필로그-여러분의 지혜를 믿어요
부록-다중지능검사를 해보세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