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김수경 | 자음 과 모음 | 2012년 12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600원

판매가 6,600원

도서소개

진정한 스트리트 파이터가 되기 위한 싸움!

원시의 활기, 야생의 활기를 불어넣는 김수경의 소설 『고수』. 북 치는 아이, 고수. 늑대와 사슴, 곰 가죽을 두드려 그 소리로 허공을 제압하고 제 속의 미움과 분노까지 풀어버린다. 아버지의 폭력에서 벗어나 대학로로 뛰쳐나온 그가 야생과 같은 길거리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분투기를 그리고 있다.

신 내린 어머니와 폭력을 휘두르는 아버지가 있는 집을 가출한 고수. 마로니에 길거리 아이들의 텃세 싸움 속에서도 비보이들의 춤사위와 어우러지는 리듬으로 신명나게 북을 치며 산다. 그러던 중 마로니에의 영웅 자리를 지키려는 파이터이자 춤꾼 히로의 싸움에 쫓겨 지리산에 갇히고 만다. 눈 덮인 지리산에서 만난 샤먼 할멈을 통해 고수는 끈질긴 생의 의지와 진정한 스트리트 파이터로서 살아남는 법을 배우게 되는데….

저자소개

대부분은 얌전하고 게으르게 생을 살아가지만, 가끔씩은 불쑥 사고를 친다. 서울에서 태어나 수십 년을 대도시에서 살아오다가 어느 날 갑자기 지리산 자락에 집을 짓고 들어와 살게 된 것도 그런 사고 중 하나다.
무언가를 적극적으로 결정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흐르는 대로 살아가려는 편이지만, 아무리 해도 손에서 떨어져나가지 않는 것이 있다. 글쓰기가 그것이다. 결국 글 쓰는 사람이 되어 살아가고 있다.
일기쓰기로부터 시작된 글쓰기가 차츰 잡지와 방송에 글쓰기, 어린이 책 쓰기로 바뀌어왔다. 조카에게 읽혀가며 어린이 책을 써왔는데, 그 조카가 청소년이 되어버렸다. 청소년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사실 소설이 첫사랑이었다. 그리고 마지막 사랑이 될 것이다.
또 다른 청소년소설로는 『망고 공주와 기사 올리버』가 있다.

목차소개

고수
작가의 말
추천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