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박을 찾아주세요

박현숙 | 자음 과 모음 | 2012년 11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내 삶에 대한 선택은 온전히 나의 몫!
《크게 외쳐》로 살림문학상을 수상한 작가 박현숙의 첫 청소년소설 『Mr. 박을 찾아주세요』. 필리핀에 있던 작가의 딸에게 한 필리핀 여성이 ‘서울에 사는 미스터 박’을 찾아 달라고 부탁했다는 실제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았다. 한 해 동안 우리나라에서 1만 명 넘게 태어난다는 혼외 자녀들의 현실을 그대로 반영하면서도, 곳곳에서 따뜻한 인간애로 그 아픔을 치유한다.

과묵한 아이인 코피노 리바이. 엄마는 리바이에게 한국인 아빠를 찾아주기 위해 스무 살이나 많은 남자와 결혼을 하고 한국에 왔다. 리바이는 새 아빠인 바퀴벌레 약장수 박생과 그의 장애아 아들인 둥이와 가족이 되어 그럭저럭 한국생활을 해나간다. 중3이 된 리바이는 친아빠를 찾으려 하는 새로운 짝 강파랑을 만난다. 리바이 역시 친아빠 ‘미스터 박’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데….

저자소개

저자 박현숙은 지금은 폐교가 된 충청도 어느 시골마을 초등학교 사택에서 태어났습니다. 선생님이셨던 아버지를 따라 여섯 살 때부터 학교에 다녔습니다. 어느 날 사람의 마음을 색깔로 표현하면 참 멋지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무작정 화가가 되고 싶었습니다. 자라면서 사람의 마음을 글로 표현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것은 글을 쓰는 것이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정신없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2006년 대전일보신춘문예 당선으로 작가가 되었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지원금을 받았으며 제1회 살림어린이문학상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창작집으로는 『크게 외쳐!』 『오천 원은 없다』 『할머니를 팔았어요』 『도와달라고 소리쳐!』『우리 동네 나쁜 놈』 『우리 아빠는 대머리예요』 외 여러 권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100%는 없다
웃는 병
왜 자꾸 우리 동네에 오는 거야?
훌륭한 친구는 선생님보다 낫다
사기 결혼
할 일이 생겼다
분명 헛지랄인데
약속을 어기다
그 남자
강파랑의 비밀
강파랑의 비밀을 햇볕에 말리다
입원
단순 무식한 놈
강파랑, 누에고치를 뚫다
각자의 비밀
한국에 온 이유
찾아낸 첫 번째 여자
박생이 떠나는 날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미스터 박을 찾아주세요
작가의 말
추천의 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