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이상권 | 자음 과 모음 | 2012년 04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청소년들이 마음에 품고 있는 사랑니의 아픔!

아동청소년문학 대표작가 이상권의 소설집 『사랑니』. 장애, 가난, 낙태, 성폭력, 죽음 등을 주제로 한 다섯 편의 이야기가 수록되어 있다. 각각 독립된 이야기지만, 동시에 서로 긴밀히 연결되며 폭력이 지배하는 현실을 보여준다. 폭력으로 인해 나약한 개체가 감당해야 하는 고통을 이야기하는 <사랑니>, 장애를 가진 아이의 출산에 대한 가족들의 논쟁을 그린 <매운 떡볶이>, 정치화된 폭력의 현실을 다룬 <그들이 다시 만났을 때>, 폭력을 치유하는 공간인 가족을 소재로 한 <신이 내린 안마사가 사는 집>, 나약한 태도를 버리고 당당하게 나아가는 청소년의 밝은 미래를 보여주는 <개 대신 남친>을 만날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 이상권은 1964년 전남 함평에서 태어나 한양대학교 국문과를 졸업했다. 어릴 적 자연 속에서 뛰놀던 경험을 살려 동식물의 삶을 그린 생태 동화를 많이 썼다. 아동청소년문학 대표작가, 생태 동화작가로 잘 알려져 있으나 일반문학과 아동청소년문학의 경계를 넘어 동화부터 소설까지 자유롭게 글을 쓰고 있다. 작품으로는 『성인식』, 『하늘을 달린다』, 『애벌레를 위하여』, 『난 할 거다』, 『발차기』, 『하늘로 날아간 집오리』, 『싸움소』 등이 있다.

목차소개

매운 떡볶이
사랑니
그들이 다시 만났을 때
신이 내린 안마사가 사는 집
개 대신 남친
발표지면
해설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