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우주

선자은 | 자음 과 모음 | 2012년 07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선택의 끝에 존재하는 또 하나의 우주!

어린이문학, 청소년소설 분야에서 꾸준하게 활동해온 작가 선자은의 소설 『제2우주』. ‘평행우주’라는 소재를 통해 선택의 문제에 접근한다. 우연히 평행우주 위의 또 다른 세계에 떨어진 소녀가 현재의 삶과 그 선택의 이면을 바라보게 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엄마가 돌아가시고 아빠와 살아가는 열여섯 살 중학생 우주. 멋진 남자 친구 미른, 소꿉친구 해니가 있지만 그녀에게는 무엇 하나 만족스럽지가 않다. 그러던 어느 날 우주는 주위의 사람이나 환경이 달라져 있다는 것을 눈치챈다. 돌아가신 엄마가 살아 있고, 허영심을 만족시켜주던 미른은 해니의 남자 친구가 되어 있다. 지금과는 다른 삶의 모습 속에서 우주는 현실의 삶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데….

저자소개

저자 선자은은 1981년 눈이 펑펑 오던 날 서울에서 태어났다. 대학교에서 글 창작을 전공했지만, 글은 공부한다고 해서 마음껏 나오는 게 아니었다. 무작정 휴학한 뒤 ‘어린이책작가교실’을 다니면서 동화를 썼고 그러고 나서야 글쟁이가 되었다. 살림프렌즈 문학상에서 『펜더가 우는 밤』이 청소년소설 부문에 당선되었다. 그 외 청소년문학으로 『엘리스월드』, 그림책으로 『영원한 황금지킴이 그리핀』 『잘하면 살판』 『단골손님』 등을 썼다. 재미있는 이야기가 하고 싶어서 글쟁이가 되었고, 앞으로도 영원히 그럴 것이다.

목차소개

제2우주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