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 눌러 새로고침

이선주 | 자음 과 모음 | 2021년 05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SNS #학교 #나만의방 #게임 #주방
새로고침을 누르면 올라오는 새 피드처럼
돌아볼 때마다 새롭게 다가오는 공간으로!
『마구 눌러 새로고침』은 ‘십대가 머무는 공간’을 주제로 한 다섯 편의 짧은 이야기를 모은 단편집이다. 별다른 생각 없이 머무르기도 하고 위안을 받기 위해 찾기도 하며, 늘 그대로지만 때로는 전혀 다른 느낌을 주는 공간에 대해 개성 있는 목소리를 가진 다섯 작가가 저마다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이번 앤솔로지에는 다채롭고 기발한 이야기로 청소년문학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여러 청소년문학상을 수상해 문학성을 인정받으며 독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선주, 조우리, 유영민, 문이소, 문부일 작가가 참여했다.

다섯 작가가 들려주는 공간 이야기는 집, 학교와 같은 현실공간은 물론이고. 인스타그램, 유튜브, 게임 등 십대가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가상공간에서 다양하고 폭넓게 펼쳐진다. 또 여러 공간 안에 담긴 십대의 고민과 문제도 함께 이야기한다. 이제껏 어디서도 만날 수 없었던 공간 이야기는 십대에게 새로운 상상력과 따뜻한 위로를 건넬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이선주
장편소설 『창밖의 아이들』로 제5회 문학동네청소년문학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지은 책으로 『띠링! 메일이 왔습니다』 『맹탐정 고민 상담소』 등이 있다.
저자 : 조우리
저자 조우리는 1980년 인천에서 태어났다. 한국예술종합학교 극작과를 졸업하고 음악과 미술 쪽을 기웃거리다 아이들에게 글쓰기를 가르치고 있다.
저자 : 문이소
저자 문이소는 어릴 때 만화책으로 한글을 배웠다. 신기한 얘기, 웃음이 나는 얘기를 좋아한다. 기똥찬 뻥을 칠 궁리를 하느라 늘 바쁘다. 「마지막 히치하이커」로 제4회 한낙원과학소설상을 받았다.
저자 : 문부일
1983년 제주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성공회대학교에서 사회과학을 공부하고 있다. 2008년 문화일보 '신춘문예'에 동화가 당선되었고, 같은 해 제6회 푸른문학상 '새로운 작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MBC창작동화대상을 수상했다. 지은 책으로 '살리에르, 웃다' (공저) 등이 있다.

목차소개

이선주 새로고침
조우리 껍데기는 하나도 없다
유영민 주술사의 시간
문이소 뜬구름 사이에서 우리는
문부일 식사를 합시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