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빔보

신현수 | 자음 과 모음 | 2016년 01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600원

판매가 6,600원

도서소개

신현수 장편소설 『플라스틱 빔보』. 튀어나온 광대와 찢어진 눈, 뮬란을 닮은 혜규는 자신의 외모에 큰 불만 없이 산다. 그러던 어느 날, 혜규는 얼굴뼈에 금이 가는 사고를 당한다. 다행히 뼈가 잘 붙어서 외모에 하나도 흠이 나지 않았지만 전보다 외모 자신감을 잃게 된 혜규는 간절하게 성형을 원하게 된다. 마음이 맞는 친구와 쁘띠보떼 성형외과에서 성형 견적을 받고 성형을 하기로 결심한 혜규는 성형 정보도 주고받고 수술도 함께 받는 비밀 성형 클럽 ‘플라스틱 빔보’를 만든다. 하지만 이내 성형을 반대하는 친구들의 의견에 가로막히게 되고 설상가상으로 쁘띠보떼에서 성형수술을 받던 같은 반의 아이돌 스타 리샤가 죽는 사건이 일어나는데….

저자소개

저자 : 신현수
저자 신현수는 충북 청주에서 태어나 중학교 때 서울로 왔고 이화여대 국문과를 졸업했다. 어릴 때부터 작가가 되는 것이 꿈이었고, 오랫동안 국민일보 기자로 일하며 세상을 보는 눈을 키우고 작가로서의 발판을 다졌다. 그 후 2001년에 동화 『생각하는 자전거』가 샘터상에, 2002년에 장편소설 『끝이 없는 길은 없다』가 여성동아 장편소설 공모에 당선되면서 꿈 가까이 다가갔고, 지금은 청소년 소설과 동화, 어린이지식정보책 등을 두루 쓰며 더 좋은 작가가 되기 위해 애쓰고 있다. 그동안 펴낸 책으로 청소년 역사 소설 『분청, 꿈을 빚다』, 장편 동화 『내 마음의 수호천사』 『유월의 하모니카』 『용감한 보디가드』, 창작 동화집 『빵점이어도 괜찮아!』, 어린이지식정보책 『제비 따라 강남 여행』 『우리들의 따뜻한 경쟁』 『처음 만나는 아프리카』 등이 있다. 앞으로 옛적과 오늘날을 넘나들며 청소년의 모습을 잘 담아낸 작품, 또한 십대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힘이 돼주는 작품을 많이 쓰고 싶다.

목차소개

뮬란이 좋아
왜 하필 나에게?
걱정 말고 파이팅!
낯선 신세계
플라스틱 빔보 클럽
우리들의 둥지
그곳, 쁘띠보떼
동지들을 찾아라!
진짜 얼굴 가짜 얼굴
소문의 늪
흔들리지 않을 거야
H.K.Kang
로댕 짝퉁은 누구?
리나가 남긴 것
하얀 국화꽃
진실은 언제나 놀랍다
어떤 제안
마음을 굳히다
간다, 본맹청청!
푸른 나날들
19년 후에 만나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