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WILL

윌 스미스·마크 맨슨 | RHK | 2022년 01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2,000원

전자책 정가 15,400원

판매가 15,400원

도서소개

세계적인 배우, 윌 스미스의 첫 책 《WILL》 한국어판 출간!
출간 즉시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세계가 주목한 책

주연작 8편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억 달러 돌파, 최초이자 유일한 기록을 가진 배우이자 가수인 윌 스미스 최초의 첫 책 《윌 WILL》이 출간됐다. 전 세계 23개국 번역 출간되며 베스트셀러 《신경 끄기의 기술》의 저자 마크 맨슨이 공동 집필했다. 윌 스미스의 외적인 성공과 내적인 행복, 인간관계 등 그가 거쳐왔던 삶의 궤적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 책은 어린 시절 가정폭력의 아픔을 극복하고 톱스타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트라우마를 이겨낸 인간의 성장 스토리이자 정신적 충격 속에서도 희망을 피워내는 진정한 용기를 전해준다.

윌 스미스는 지난 30년 동안 실패와 상실, 굴욕과 이혼 그리고 소중한 사람의 죽음을 겪었다. 때로는 목숨을 위협받았고, 돈을 빼앗기고 사생활을 침해당했으며 가족들은 흩어졌다. 그가 겪었던 실패와 성공, 이제까지 한 번도 공개한 적이 없었던 내밀한 이야기들을 털어놓는다. 또한 윌 스미스가 인생의 어떤 지점에서 죄의식, 두려움 등의 감정을 느꼈는지, 그리고 그것을 긍정적인 결과로 증폭시킨 방법과 계기를 들려준다. 그리고 ‘의지’라는 단어가 지닌 보편적 가치, 진정한 지혜와 재미있고 놀라운 삶의 이야기가 가득하다.

이 책은 윌 스미스라는 인물 그 자체가 ‘의지’의 산물이며, 의지를 통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 스미스의 모든 불안과 트라우마를 드러낸 이 책을 읽다 보면 궁극적으로 세계적인 대스타의 인간적인 면모를 느낄 수 있다. 책의 마지막에는 윌 스미스가 남긴 인생의 자취를 살펴볼 수 있는 63점의 사진을 수록했다.

저자소개

윌 스미스 Will Smith
배우, 프로듀서, 뮤지션으로 아카데미상 노미네이트 2회를 비롯하여 그래미상, NAACP(미국 유색인 지위 향상 협회) 상 수상자로 영화, TV 쇼, OTT 플랫폼, 음반 등을 아우르는 커리어를 쌓았다. 수많은 박스오피스 기록을 세웠으며 그중 1억 달러 수익을 불러들인 영화도 8편이나 있다. 윌과 그의 아내 제이다 스미스는 예술과 교육, 사회적 교육, 건강과 웰빙, 지속가능성의 영역에서 개인과 집단의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윌 앤 제이다 스미스 가족 재단을 만들었다. 재단을 통해 스미스 가족은 개인의 진취성을 성장시키고 키울 수 있는 귀중한 자원을 제공하여 모두의 삶을 개선하고자 노력 중이다.

마크 맨슨 Mark Manson
《신경 끄기의 기술》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작가이다. 마크 맨슨의 책은 전 세계 5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출간되었으며 1,200만 부의 매출고를 올렸다. 맨슨의 웹사이트 ‘markmanson.net’은 세계에서 가장 큰 개인 웹사이트 중 하나로, 월 200만 명 이상의 독자와 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목차소개

PROLOGUE. THE WALL 벽
01. FEAR 두려움
02. FANTASY 환상
03. PERFORMANCE 공연
04. POWER 힘
05. HOPE 희망
06. IGNORANCE 무지
07. ADVENTURE 모험심
08. PAIN 고통
09. DESTRUCTION 파괴
10. ALCHEMY 연금술
11. ADAPTATION 적응
12. DESIRE 욕망
13. DEVOTION 헌신
14. BOOM 인기
15. INFERNO 지옥
16. PURPOSE 목적
17. PERFECTION 완벽
18. MUTINY 반란
19. RETREAT 후퇴
20. SURRENDER 항복
21. LOVE 사랑
EPILOGUE. THE JUMP 점프
감사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