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교의 별 1

와야마 야마 | 문학동네 | 2022년 02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빠졌어, 너에게』 와야마 야마의 첫 장편만화
2021년 [이 만화가 대단해!] 여성편 1위, 2022년 5위 연속 선정
일본 누계 100만 부(2022년 1월 기준) 돌파

“저 싫어하시죠? 폐만 끼치고, 늘 틱틱 대고.
하지만… 그건 진짜 제가 아니에요.”

또 한번 모두를 빠지게 할, 충격적으로 귀여운 선생님의 등장

학급일지에 펼쳐진 의문의 그림 끝말잇기와 불쑥 교실에 나타난 강아지. 당황스러운 상상력을 가진 만화가 지망생 학생과 동료 교사와의 시시콜콜한 회식까지. 어느 여학교 2학년 4반 담임 호시 선생님의 조금 엉뚱하고 제법 사랑스러운 일상 이야기.

저자소개

지은이 와야마 야마
오키나와 출신. 대학에서 만화를 전공, 2019년 연작만화집 『빠졌어, 너에게』로 데뷔했다. 『빠졌어, 너에게』로 제23회 일본문화청 미디어 예술제 만화부문 신인상, 제24회 데즈카 오사무 문화상 단편상을 수상했다. 첫 장편만화 『여학교의 별』로 <이 만화가 대단하다! 2021>(다카라지마샤 주관) 여성편 1위, <만화대상マンガ大賞 2021> 후보에 올랐다.

번역 현승희
그림쟁이 번역가. 도쿄에서 만화를 전공했다. 중학교 1학년 때 만화책을 원서로 읽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 일본어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 일한 번역가이자 외서 기획자, 그리고 웹툰을 종이책으로 편집하는 단행본 편집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 원문이 지닌 뉘앙스와 분위기까지 우리말로 옮겨 표현하고자 노력중이다. 옮긴 책으로 『툇마루에서 모든 게 달라졌다』 『보기왕이 온다』(코믹스판) 『고양이 서점』 『고양이 일기』 『어서 오세요, 멍냥 동물병원입니다』 등이 있으며, 편집작으로 『막내 황녀님』 『악역의 구원자』 등이 있다.

목차소개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후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