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는 누가 왜 만들었을까?

김주옥 | e퍼플 | 2022년 01월 1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수십년 전부터 수주 전까지 상세한 예측이 있었고 정확하게 현실이 되었다. ‘중국발 코로나 바이러스’라고 구체적으로 지목하며 대응 훈련까지 했다. 백신개발, 백신여권, 생체칩 등도 이미 준비해온 기술이다. 그래서 ‘코로나 프로젝트’라고 불리우기도 한다. 코로나19가 과연 인위적인 것이었다면, 바이러스라는 ‘공동의 적’을 만들어 인류를 어디로 몰아가려는 것일까? 2020년 10월에 나온 코로나19 중간보고서의 핵심 내용은 ‘중산계층의 몰락과 세계의 디지탈화’였다. 2021년 다보스 세계경제포럼(WEF)에서 클라우스 슈밥 의장은 온 세계가 나아갈 길로 ‘The Great Reset’(거대한 개편)을 공식선언했다. Great Reset은 우리에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 많은 학자들은 ‘그들’이 Great Reset 을 통해서 드디어 오랜 계획을 드러내고 있다고 말한다.

저자소개

서강대에서 신문방송학, 산호제바이블컬리지에서 신학, 산호제주립대대학원에서 소셜웤을 전공했다. 서울과 산호제에서 다년간 직장을 다녔고 산호제에서는 교회에서 전도사로도 일했다. 현재는 예수님과 성경과 기독교에 대해 세상이 갖는 수많은 오해들에 대해 답변하며 인터넷을 통해 전도하고 있다.
저서 <예수신화?예수실화!>는 성경은 신화가 아니라 하나님의 안목에서 기록된 역사서며, 예수님은 성인이 아니라 창조주 하나님이심을 변증한다. <시대읽기>는 기독교를 왜곡하거나 혼합해서 파괴하려는 반기독교적 세상의 정체와 그것의 반인륜적인 역사를 폭로한다. 이들 내용을 요약하고 추가해서 <예수는 실화다>와 <성경적 시대읽기>를 ebook으로 다시 출간했다. <다시살다>에서는 그리스도인이 된 개인 이야기를 간증한다. 번역서로는 <당신은 괜찮습니까?>와 <회복프라소>가 있는데 성경적 회개와 용서와 예수 안에서의 치유와 회복을 주제로 한다. joookkim@hotmail.com

목차소개

1. 10년 전에 씌어진 팬데믹 시나리오
2. 팬데믹에 대한 예언과 경고와 준비
3. 코로나19가 가져온 그레이트 리셋
4. 디지탈 ID와 디지탈 백신여권
5. 디지탈 세상에서 인간과 기기의 퓨젼
6. 시민을 제압할 강력 경찰의 필요
7. 세상 모든 사건의 주최자
8. 세계주의자들
- 유대인
- 프리메이슨
- 예수회
- 일루미나티
- 미국
9. 세계정부를 위한 세계종교
-유엔의 뉴에이지
-유엔의 종교통합
-적그리스도의 도래
10.성경의 예언과 성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