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

박윤선 | 딸기책방 | 2022년 01월 1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만화 보물섬 4권. 대한민국과 프랑스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20년 앙굴렘국제만화축제 어린이만화 상 최종 후보로 노미네이트되었던 <우당탕탕 고양이클럽>이 다시 돌아왔다. 박윤석 작가의 두 번째 고양이 클럽 이야기,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이 출간되었다.

고양이 클럽에는 의젓한 쁠륨, 사랑꾼 슈피, 우직한 곰돌이가 가난한 고양이 집사 마리와 함께 산다. 고양이들은 나무 지팡이에 발톱을 갈거나, 종이 상자에 들어가 휴식을 취하거나, 쓰레기통을 뒤지거나, 꼬리잡기를 하며 잠시 잠깐 평화로운 한때를 보내기도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시간은 날마다 새로운 문젯거리를 만들고, 신선한 사고를 치는 데 사용한다.

사고뭉치 고양이들과 함께 사는 건 고양이 집사에게 언제나 벅찬 일이다. 하지만 이 고양이들을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런데 이번엔 좀 다르다. 고양이들의 친한 친구들까지 총출동했다.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이 세계를 가로지르고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거대 사건에 휘말린다. 집사 마리는 닥쳐오는 위기들을 잘 이겨낼 수 있을까?

저자소개

글그림 : 박윤선
1980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하고 만화를 그렸다. 20대 후반 프랑스로 건너가 지금까지 그곳에 살며 만화를 그린다. 어린이 교양지 『고래가 그랬어』에 「우당탕탕 고양이 클럽」, 「고양이 클럽과 왕친구들」, 「뿌뿌와 친구들」 등을 연재했으며, 만화책 『우당탕탕 고양이 클럽』 『밤의 문이 열린다』 『개인간의 모험』 『아무튼 나는 프랑스에 산다』 『수영장의 냄새』 『홍길동의 모험』 등을 출간했다. 프랑스어로도 많은 책을 출간했으며, 2019년과 2020년 연속으로 『홍길동의 모험』과 『우당탕탕 고양이 클럽』으로 앙굴렘국제만화축제 공식경쟁 부문 수상 후보에 올랐다.

목차소개

고양이 클럽 파티
이상한 나라의 출장
SOS 멜빵이!!!
곰돌이의 약점
나 고양이 타임머신 만들어~!
어느 일요일의 곰돌이
어느 월요일의 쁠륨이
화요일의 슈피
이상한 집들이
곰돌이 허가증 ②
고양이 클럽은 어디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