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크롤링하는 한과장

유펜솔루션 마케팅팀 한지혜 | e퍼플 | 2021년 12월 1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웹 크롤링하는 한과장’은 회사의 다양한 실무자 혹은 데이터를 활용해야하는 독자분들에게 쉽고 빠른 웹 크롤러를 사용한 효율적인 업무 사례들을 소개하는 책입니다. 웹 크롤링의 개념과 데이터 수집 그리고 활용의 과정이 사례들과 함께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어려운 데이터 분석의 내용을 설명하기 위한 책이 아닌 웹 데이터를 활용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어떻게 본인의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지에 관한 활용사례 소개서에 가깝습니다. 책에서 소개할 15가지의 사례는 유펜솔루션의 스파이더킴 (SpidreKim)이라는 웹 크롤러를 사용한 웹 데이터 수집과 실무자의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자소개

유펜솔루션은 클라우드 컴퓨팅을 활용한 인공지능 웹 크롤러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유펜솔루션의 마케팅팀은 독자분들이 웹 크롤링 기술을 이해하고 업무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활용사례 소개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황전진 팀장과 한지혜 과장의 쉽고 빠른 활용사례서를 많이 읽고 프로 일잘러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목차소개

Contents

1. 오픈마켓 시장조사
2. 아이템 선정
3. 온라인 리뷰 수집
4. 상품 기획
5. 키워드 찾기
6. 주식 데이터 수집
7. 아이템 기획
8. 마케팅 뉴스 클리핑
9. 별점 및 리뷰 분석
10. 온라인 쇼핑몰 키워드 수집
11. 패션 트렌드 분석
12. 경제뉴스 분석
13. 시장조사
14. 추천상품 수집
15. 카피라이트 수집?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