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12

고희정 | 가나출판사 | 2021년 11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과학과 추리의 만남!
모든 사건 해결의 열쇠는‘교과서 과학’에 있다!

-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시리즈를 읽은 독자들의 열렬한 성원

○ 우연히 도서관에서 빌려다 본 CSI. 처음에는 아이들이 쳐다보지도 않다가 지금은 마르고 닳도록 봅니다. 여자아이인데도 너무 재미있다고 하네요. 과학 공부 저절로 됩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jhsysh**님)
○ 아이가 미친 듯이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시리즈에 푹 빠져 있어요. 늦은 밤까지 안 자고 독서 삼매경에 빠졌어요. (howawy**님)
○ 애들이 너무 좋아하는 책이죠. 알고 보니 교과서랑 연계되는 과학 내용이 있는 듯합니다. 탐정이 꿈인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ch43**님)

CSI, 갈등이 시작되다!
CSI 2기로 들어온 신태양을 못마땅하게 여기는 강별,
정나미 형사와 안미인 형사의 주도권 경쟁 등,
새롭게 구성된 CSI 2기 대원들 사이에 갈등이 시작된다!
과연 어린이 형사 학교에 찾아온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어린이 과학형사대 CSI 시리즈는
과학의 각 분야에 정통한 어린이 형사들이 교과서에 배우는 과학 원리를 이용하여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낸 과학추리동화입니다.
이 시리즈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과학 책입니다.
과학교육을 전공하고 20년 넘게 어린이 방송작가 활동을 하고 계시는 고희정 작가님, 여러 수상 경력을 가지고 계시는 서용남 작가님,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과학책을 꾸준히 쓰고 계시는 곽영직 수원대학교 물리학과 교수님이 함께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이 책은 흥미진진한 스토리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있는 과학 원리로, 과학 원리뿐만 아니라 관찰력과 추리력, 논리력, 사고력 등을 길러 줍니다.
2008년 6월 첫 권을 출시한 후 책이 나올 때마다 베스트셀러에 오를 정도로 많은 독자들에게 받고 있습니다.

-12권 줄거리-
실전 테스트를 통과하여 CSI 2기 대원으로 뽑힌 강별, 양철민, 신태양, 황수리. 그리고 CSI 대원이 되지는 못했지만 어린이 형사 학교 학생으로 있게 된 장원소, 소남우, 송화산, 최운동. 8명의 아이들은 본격적인 어린이 형사 학교 2학년 생활을 시작하고, 곧 첫 번째 사건 발생합니다. 갈빗집에서 일어난 절도 사건의 범인을 찾는 것! 안 형사는 강별, 양철민, 신태양, 황수리를 데리고 현장으로 출동합니다. 그런데 범인은 한 명인데, 용의자는 두 명! 과연 아이들은 어떻게 사건을 해결할까요?

저자소개

고희정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과학교육을 전공하고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중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과학을 가르쳤고, 20년째 방송 작가로 있습니다. ‘뽀뽀뽀’, ‘꼬마요리사’, ‘과학놀이터’. ‘토끼가 까꿍’, ‘방귀대장 뿡뿡이’ 등의 어린이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두 권의 동화책을 냈으며, 지금도 방송 프로그램을 쓰고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의 사건을 해결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목차소개

CSI 훈련을 시작하다
사건 1 : 범인이 두 명?
핵심 과학 원리 ? 생채 인식 기술
사건 2 : 누가 운전자일까?
핵심 과학 원리 - 관성
사건 3 : 국회 의원 자살 사건
핵심 과학 원리 ? 기온과 바람
사건 4 : 이상한 가을 소풍!
핵심 과학 원리 ? 화합물의 성질
CSI, 위기의 형사 학교
특별 활동 : CSI, 함께 놀며 훈련하다!
찾아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