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11

고희정 | 가나출판사 | 2021년 11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과학과 추리의 만남!
모든 사건 해결의 열쇠는‘교과서 과학’에 있다!

-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시리즈를 읽은 독자들의 열렬한 성원

○ 영어 학원에서 선물로 받은 책을 하도 마르고 닳도록 읽어서 생일 선물로 사 주었더니 오자마자 잠도 안 자고 보네요. 그만 자라고 하니 몰래 책상 밑에서 보다가 저한테 들켰지 뭐예요. 그래도 너무 예쁜 우리 아들. 내용이 알차고 흥미진진한 것 같네요.(eajina10**님)
○ 1권을 읽기 시작한 다음 연속 10권까지 쭉~ 읽으며 끝나는 걸 아쉬워하더니 시즌 2가 나온다고 좋아하네요. 엄마인 제가 읽어도 재미나요. (jylim7**님)
○ 우리 아이들이 넘 좋아하는 CSI. 서로 먼저 보겠다고 싸운답니다. 마지막 권이라 넘 아쉽지만 시즌 2를 고대하며 기다릴게요.^^ (addb10**님)
○ 과학을 좋아하기에 과학적인 지식을 읽히고 실험을 좋아하기에 간단한 실험도 즐길 수 있는 좋은 책입니다. (gnslalslak**님)

어린이 과학형사대 CSI 시리즈는
과학의 각 분야에 정통한 어린이 형사들이 교과서에 배우는 과학 원리를 이용하여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낸 과학추리동화입니다.
이 시리즈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과학 책입니다.
과학교육을 전공하고 20년 넘게 어린이 방송작가 활동을 하고 계시는 고희정 작가님, 여러 수상 경력을 가지고 계시는 서용남 작가님,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과학책을 꾸준히 쓰고 계시는 곽영직 수원대학교 물리학과 교수님이 함께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이 책은 흥미진진한 스토리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있는 과학 원리로, 과학 원리뿐만 아니라 관찰력과 추리력, 논리력, 사고력 등을 길러 줍니다.
2008년 6월 첫 권을 출시한 후 책이 나올 때마다 베스트셀러에 오를 정도로 많은 독자들에게 받고 있습니다.

-11권 줄거리-
한영재, 이요리, 반달곰, 나혜성. 이들 CSI 대원들이 졸업한 후에도 CSI를 잊지 못하는 사람들은 CSI 부활을 소리 높여 요청합니다. 그렇다면 방법은 하나, 바로 CSI 2기를 만드는 거죠. 그 소식을 듣고 가장 기뻐한 사람들은 바로 황수리, 양철민, 소남우, 강별. 후배들입니다. 이들은 자신들이 선배들의 뒤를 이어 CSI 2기가 된다는 생각에 가슴 벅차 합니다. 그런데 그들 앞에 뜻밖의 일이 벌어집니다. CSI, 새롭게 태어날 수 있을까요?

저자소개

고희정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과학교육을 전공하고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중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과학을 가르쳤고, 20년째 방송 작가로 있습니다. ‘뽀뽀뽀’, ‘꼬마요리사’, ‘과학놀이터’. ‘토끼가 까꿍’, ‘방귀대장 뿡뿡이’ 등의 어린이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두 권의 동화책을 냈으며, 지금도 방송 프로그램을 쓰고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의 사건을 해결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목차소개

CSI 2기를 뽑아라!
사건 1 : 다이아몬드 사기극
핵심 과학 원리 - 광물의 성질
사건 2 : 그림자 단서
핵심 과학 원리 - 빛과 그림자
사건 3 : 명화를 복원하라!
핵심 과학 원리 - 산소의 성질
사건 4 : 죽음을 부르는 다이어트
핵심 과학 원리 - 삼투 현상
CSI, 새롭게 태어나다!
특별 활동 : CSI, 함께 놀며 훈련하다!
찾아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