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가로세로 낱말퍼즐 추리

기명균 | 보 누스 | 2021년 11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8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6,300원 (10%)

도서소개

“추리하는 낱말퍼즐은 처음이지?” 생각이 복잡해질 때 필요한 건 바로 머리를 비우는 시간! 다른 생각은 잠시 접어두고 낱말퍼즐을 풀어보자. 역사, 정치, 경제, 문화, 신조어 등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려면 꼭 알아야 할 단어 1000개를 담았다. 어휘력은 물론 기억력, 시사 상식을 키울 수 있다. 열쇳말의 해시태그 힌트로 추리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낱말퍼즐의 뉴노멀, 《모두의 가로세로 낱말퍼즐 추리》에 도전해보자!

저자소개

책을 좋아합니다. 읽는 것도 물론 좋지만 사고, 꽂고, 구경하는 일에 더 많은 에너지를 씁니다. 영화를 좋아합니다. 행복한 영화, 슬픈 영화, 웃기는 영화, 무서운 영화 모두 좋지만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를 가장 좋아합니다. 음악을 좋아합니다. 특별히 선호하는 장르 없이 두루 즐겨 듣고, 그런 나의 ‘취향 없음’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낱말퍼즐을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책, 영화, 음악, 그 밖에 세상 돌아가는 일을 낱말퍼즐 안에 담습니다. 〈대학내일〉에 ‘기명균의 낱말퍼즐’을 3년 가까이 연재했고, 지은 책으로는 《모두의 가로세로 낱말퍼즐》《지적 수다를 위한 상식 퍼즐》이 있습니다. 이번이 세 번째 책입니다. 2021년부터는 낱말퍼즐 뉴스레터 〈퍼줄거임〉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목차
머리말
문제
정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