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 떠나는 여행

e북스토리지 | 유페이퍼 | 2021년 09월 1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반려견과 애견인 모두 행복한 여행 만들기를 위한 애견동반 여행 가이드북!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가려면 챙겨야할 짐도 많고 갈 수 있는 여행지 또한 한정적입니다. 15년 간 반려견과 생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러한 어려움을 잘 알기 때문에 준비물 챙기는 방법부터 허용되는 교통편 입장 가능한 지역 관광지와 애견동반 식당과 카페 숙소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오늘 당장 떠날 수 있는 서울 시내 여행지부터 멀리 제주도까지 전국 25개 지역으로 애견 여행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항상 똑같은 코스만 가던 반려견과의 산책길이 더욱 풍성해집니다. 기존 여행책과는 달리 전자책만의 장점으로 여행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가이드북을 펼쳐볼 수 있어 여행이 편리해집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똑같은 동네 산책이 지루하신 분 -새로운 루트에 도전을 하고싶은데 실패가 두려운 분 -남 눈치보지 않는 애견 여행지를 찾는 분 -반려견도 행복한 여행을 하고 싶은 분

저자소개

e북스토리지를 대표하는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로 애견과 관련한 책을 집필 대표작으로 [멍멍트래블+} [멍멍 아카데미] [멍멍 맛지도(제주편)] [멍멍 맛지도(서울편)] [멍멍 맛지도(부산편)]이 있으며 그 외 재테크와 관련한 e북을 저술 https //smartstore.naver.com/ebookstorage 2006년 월드컵이 한창인 시절 폭우가 오던 날 길 위에 버려진 갓난아기 시츄 한 마리. 그 녀석이 우리의 새로운 식구가 되었다. 코가 바짝 눌리고 장난기가 많던 녀석은 태어날 때부터 몸이 약해 키우기로 한 이후로 줄곧 병원을 다니는 신세였다. 나는 꼭 건강해 지기를 바라는 마음에 당대 최고 피지컬을 자랑하던 축구 선수 웨인 루니의 이름을 따 루니라는 이름을 붙어주었다. 루니는 그 이후로 2020년까지 우리 가족과 함께 세상 곳곳을 활보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주었다. 지금은 비록 세상에 없지만 바다를 갈 때 마다 산을 오를 때마다 루니의 모습이 떠오른다. 루니와 함께한 여행의 추억들을 모아 책을 쓴다면 독자들과 우리 가족 루니 모두에게 의미 있는 작업이 될 것이다. 이 책을 읽기 시작한 독자들에게 남기고 싶은 한 마디는 시간이 있을 때 한번이라도 더 여행을 함께 하라는 것! 어디가 되었든 무엇을 하든 함께 할 수 있을 때 즐기라는 것.

목차소개

표지
목차
프롤로그
베스트 여행 6
테마별 베스트 스팟(공원)
테마별 베스트 스팟(맛집)
테마별 베스트 스팟(숙소)
설레는 여행 준비
여행지 리스트
서울 성수
서울 방이
서울 망원
서울 홍제
서울 광장
서울 도곡
서울 반포
인천 송도
인천 영종도
경기 시흥
경기 분당
경기 광교
경기 과천
경기 양평
경기 파주
대전
부산 기장
경북 경주
경남 통영
전북 전주
전남 여수
광주
강원 속초
강원 강릉
제주
Copyright
출판정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