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 맛집 찾기(서울편)

e북스토리지 | 유페이퍼 | 2021년 09월 1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멍멍 맛지도 서울편은 서울 내 네이버 평점 4점 이상의 우수한 맛집 42개를 선별하여 소개해 드리는 책입니다. 애견동반 식당 정보 뿐만 아니라 네이버 평점 애견친화도 애견동반 시 편의성 대형견 가능여부 등과 같은 세세한 사항까지 담아두었으며 이러한 정보를 편안하게 읽어보실 수 있도록 블로그 형식으로 기입된 독자 친화적인 전자책입니다. 또한 애견동반 외출이 아직은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기본적인 펫티켓을 기재해 두었으며 동반 출입이 제한되는 대형견 관련 부분도 포함하였습니다. 멍멍 맛지도 서울편 한 권만 있다면 서울 내 애견동반 맛집 탐방이 가능합니다!

저자소개

e북스토리지를 대표하는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로 애견과 관련한 책을 집필 대표작으로 [멍멍트래블+} [멍멍 아카데미] [멍멍 맛지도(제주편)] [멍멍 맛지도(강원도)] [멍멍 맛지도(부산편)]이 있으며 그 외 재테크와 관련한 e북을 저술 https //smartstore.naver.com/ebookstorage 2006년 월드컵이 한창인 시절 폭우가 오던 날 길 위에 버려진 갓난아기 시츄 한 마리. 그 녀석이 우리의 새로운 식구가 되었다. 코가 바짝 눌리고 장난기가 많던 녀석은 태어날 때부터 몸이 약해 키우기로 한 이후로 줄곧 병원을 다니는 신세였다. 나는 꼭 건강해 지기를 바라는 마음에 당대 최고 피지컬을 자랑하던 축구 선수 웨인 루니의 이름을 따 루니라는 이름을 붙어주었다. 루니는 그 이후로 2020년까지 우리 가족과 함께 세상 곳곳을 활보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주었다. 지금은 비록 세상에 없지만 바다를 갈 때 마다 산을 오를 때마다 루니의 모습이 떠오른다. 루니와 함께한 여행의 추억들을 모아 책을 쓴다면 독자들과 우리 가족 루니 모두에게 의미 있는 작업이 될 것이다. 이 책을 읽기 시작한 독자들에게 남기고 싶은 한 마디는 시간이 있을 때 한번이라도 더 여행을 함께 하라는 것! 어디가 되었든 무엇을 하든 함께 할 수 있을 때 즐기라는 것.

목차소개

표지
목차
멍멍 맛지도 활용법
멍멍 맛지도 한 번에 보기
꼭 지켜야 하는 펫티켓 8가지
서울 지역 멍멍 맛집(용산구)
서울 지역 멍멍 맛집(성동구)
서울 지역 멍멍 맛집(영등포구)
서울 지역 멍멍 맛집(강남구)
서울 지역 멍멍 맛집(마포구)
서울 지역 멍멍 맛집(종로구)
서울 지역 멍멍 맛집(노원구)
서울 지역 멍멍 맛집(송파구)
Copyright
출판정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