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여행 간다면 사진 찍고 책도 내고

최병광 | 와일즈북 | 2021년 09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3,000원

판매가 13,000원

도서소개

어떻게 여행작가가 될 수 있을까

누구나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꿈꾸지만 막상 실천에 옮기려면 비용이며 시간 등 제약을 받기 마련이다. 그런데 유튜브나 TV에서 보는 것처럼 세계 여행작가들은 어떻게 ‘걸어서 세계 속으로’라든가 ‘세계 테마 기행’을 하며 마음껏 풍광을 즐길 수 있는 것일까. 과연 비용이며 그의 가족들 생계는 누가 책임지는 것일까?

해답은 의외로 간단하다. 자신이 찍은 사진에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그대로 적어 책으로 엮으면 되는 것이다. 그렇다고 독자들을 의식해 미사여구로 멋있게 표현하려 하면 여행지에서 느꼈던 진한 감동과 여운이 사라질 수도 있다. 그저 그 순간 찍은 사진 옆에 느낀 대로, 본 대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면 그뿐이다. 이렇게 100여 컷의 사진에 덧붙여 자신의 이야기를 적어 책으로 펴내면 바로 ‘여행작가’가 되어 정신적, 물질적 자유를 누리는 것이다.

때로는 책을 쓰고 싶어서 하는 여행도 있다. 이 책을 참고해 따라 하다 보면 마지막 페이지에 이르러서 어느덧 여행작가가 된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최병광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카피라이터이자 작가.
카피라이팅과 글쓰기, 에세이 등 열댓 권의 책을 썼다.
최근에 펴낸 책으로는 ‘세 번째 스무 살이 두 번째 스무 살에게’, ‘1초에 가슴을 울려라’, ‘글쓰기 20일 완성’, ‘광고야 놀자’ 등이 있다.

저자 : 유광선 (기획)
WILDS
감사한 마음과 태도로 세상을 바라본다면 누구나 아티스트이다.’라는 생각으로 WILDS FAIR를 기획한 출판 프로듀서. 감사한 마음으로 사업을 하면서 100, 100, 100 평생학습을 통해 오늘도 정신적 자유와 물질적 자유를 발견해 나가고 있다.
저서로는 《와일드 이펙트》, 《어떻게 행복한 성공을 할 수 있을까》, 《어떻게 친구를 얻고 사람을 변화시킬 수 있을까》, 《평생 명강사》, 《생각하라 그러면 부자가 되리라》, 《거절당한 순간 영업은 시작된다》, 《감사일기(The Gratitude Diary)》 등이 있다.
그 밖에 출판 프로듀싱한 책으로는 《명인명장의 캘리그라피》, 《돈 걱정 없는 재무심리와 재무 코칭》, 《내 삶을 바꾸는 책 쓰기》, 《인생을 바꾼 바인더 독서법 & 글쓰기》, 《초보 작가의 글감옥 탈출기》, 《사막에서 길을 잃고 인생의 사막을 건너다》, 《평범한 직장인이 어떻게 1년 만에 2권의 책을 썼을까》, 《파산 직전의 소상공인은 어떻게 월 매출 1억을 올릴 수 있었을까》 등이 있다.

목차소개

서문을 대신하여

Scent of Laos ① 루앙프라방 가는 길
루앙프라방Luang Prabang을 향한 준비
메콩강을 거슬러 오르며
비엔티엔으로 향하다

Scent of Laos ② 달의 도시, 비엔티엔
숙소 찾아 택시 여행
서로의 마음을 찰싹
일상 속 사원을 만나다
걱정 없는 치유의 땅
라오는 하나
여행의 즐거움, 맛을 찾아서

Scent of Laos ③ 비밀전쟁의 상흔, 씨앙쿠앙
폭탄의 흔적 그대로
비밀전쟁의 역사를 품은 항아리평원
소수민족마을, 흐몽빌리지

Scent of Laos ④ 라오의 계림, 방비엥
방비엥의 비 오는 오후
오토바이로 동네 한 바퀴
굿바이, 방비엥

Scent of Laos 5⑤ 성스러운 불상의 도시, 루앙프라방
느림이 아름다운 곳
야시장 풍경
사원 순례
맛이 있는 여행
왕궁 그리고 푸시 산
여행의 끝에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