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왕GO 04

급식왕 | 아울북 | 2021년 09월 0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구독자 140만 명, 레전드 코미디 채널 ‘급식왕’,
꿀잼 개그 만화로 탄생하다!





◎ 도서 소개

“알랄랄랄랄라~”
“흠~ 치즈맛 나츄 스멜~”

꿀잼 웃음을 만날 시간~
지금 당장 급식왕GO를 펼쳐라!

자기 발 냄새에 중독된 발가락쌤, 잔머리 대장 두더지, 외계에서 날아온 이계인, 항상 반만 하는 반희, 열정 소녀 초아, 거기 먹을 거 이리 내~ 밥통이, 코스프레 마니아 라이, 연예 연예 연예인 방실이 등 매력 넘치는 친구들이 나오는 유튜브 채널 ‘급식왕’! 언제나 시끌벅적하고 개성 가득한 급식왕 친구들을 이제 만화로 만나 보세요!
만화를 한 장씩 넘길 때마다 빵빵 터지는 웃음을 참기 힘들 거예요. 또, ‘난센스 퀴즈 엉뚱하게 생각해 봐!’ ‘알쏭달쏭 같은 그림 찾기’ ‘재미로 보는 심리 테스트’ 등 흥미진진한 놀이 페이지도 준비되어 있어요. 유튜브 채널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 출판사 서평

구독자 140만 명, 누적 조회 수 10억!
레전드 코미디 채널 ‘급식왕’
‘급식왕’은 ‘급식 먹는 유형’, ‘쉬는 시간 재밌게 노는 꿀팁’ 등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학교생활 에피소드와 재치 있는 개그로 어린이 친구들과 소통하는 인기 코미디 채널입니다. 학원과 숙제로 즐길 거리, 놀 거리가 부족한 우리 어린이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겨 준 ‘급식왕’ 채널은 어느새 140만 명이나 되는 팬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쉬는 시간 없이 빵빵 웃기는 급식왕 학교로 놀러 가자!
‘급식왕’ 인기 에피소드에 푸짐한 상상력을 더하다
‘미국에 처음 가면 생기는 일’ 편에서는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 티라노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영어를 못하는 동네 바보형은 미국에서 어떤 일을 겪게 될까요? ‘좋은쌤 vs 이상한쌤’ 편에서는 급식왕 학교에서 최고로 이상한쌤인 발가락쌤과 최고로 착한 천사쌤 구구쌤의 이야기도 나와요. 과연 발가락쌤과 구구쌤은 어떻게 다를까요? 이외에도 여름 방학 보내는 유형, 새로운 전학생 방실이의 등장 등 유쾌한 웃음과 상상력이 합쳐진 만화 속으로 초대합니다.

급식왕 게시판, 재미 만점 놀이 페이지 등
풍성한 볼거리로 시간 순삭!
급식왕 친구들에게는 어떤 개성이 있을까요? 반희, 라바쌤, 방실이, 꿀렁이 등 자기가 좋아하는 최애 캐릭터의 특징을 급식왕 게시판을 통해 살펴볼 수 있어요. 또, ‘난센스 퀴즈 엉뚱하게 생각해 봐!’, ‘알쏭달쏭 같은 그림 찾기’와 같은 재치 있는 놀이 페이지로 영상과는 또 다른,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이름: 급식왕
약력: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유쾌한 학교생활 콘텐츠로 137만 구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튜브 코미디 채널.
학창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에피소드를 기발한 상상력과 유머로 선보인다.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이름: 최재연
약력: 만화가
만화 창작을 전공하고 만화가로 활동하고 있다. 동화 속 예쁜 공주 그리기, 나만의 일러스트 그리기, 내 얼굴에 여드름이 났어요등에 그림을 그렸고, 잡지 어린이동산에 만화 다시! 시작해를 연재했다.


그린이 소개

이름: 서후
약력: 만화가
만화 창작을 전공한 뒤 다양한 매체에 삽화와 만화를 그렸다. 빈스톡 잉글리시, 찌릿찌릿 전자야, 어디 가니?에 그림을 그렸고 모바일 게임 드래곤 빌리지 공식 사이트에 웹툰 어서 와! 드빌 캠퍼스를 연재했다. 잡지 어린이동산에 만화 농산물 이야기를 연재 중이다.

이름: 구은미
약력: 콘셉트 원화가
디즈니 인터랙티브 스튜디오에서 게임 콘셉트 원화가로 일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림을 주로 그리며 장난감을 수집하는 게 취미다. 발레 스티커북, 세계의 공주 스티커북, 공주들의 크리스마스 스티커북등에 그림을 그렸다.


감수자 소개

이름: 샌드박스네트워크
약력: 도티, 급식왕, 총몇명, 밀키복이탄이 등 내로라하는 크리에이터가 소속된 우리나라의 대표 MCN 기업.
‘크리에이터들의 상상력으로 세상 모두를 즐겁게!’라는 비전을 가지고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창의력과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디지털 문화 생태계를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목차소개

목차
프롤로그
1장 미국에 처음 가면 생기는 일

2장 미술 시간 별별 유형
난센스 퀴즈 엉뚱하게 생각해 봐!
급식왕 게시판/ 반반희
급식왕 게시판/ 라바쌤

3장 무더위를 피하는 별별 유형

4장 좋은쌤 vs 이상한쌤
알쏭달쏭 같은 그림 찾기
급식왕 게시판/ 방실이

5장 미래에서 온 두더지

6장 여름 방학 보내는 유형
나의 하루 생활 계획표
나의 버킷 리스트를 만들어 보자!

7장 여름철 보내는 별별 유형

8장 찜질방 즐기는 유형, 택배 받는 유형
재미로 보는 심리 테스트

9장 비행기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급식왕 게시판/ 꿀렁이

10장 새로운 전학생 방실이의 등장
어질어질 규칙 그림 찾기!

정답
급식왕 미스터리 극장
미리 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