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둘도 없는 반짝이 신발

제인 고드윈 | 모래알 | 2021년 07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라라에게는 오빠가 세 명 있습니다. 항상 오빠들이 입던 옷을 물려받지요. 속옷과 신발만 빼고요.
어느 날 라라는 세상에 둘도 없는 멋진 신발을 발견합니다. 새로 산 반짝이 신발을 어디든 신고 다녀요. 그러다 그만 신발 한 짝을 잃어버리고 맙니다.
라라는 반짝이 신발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누가 뭐라고 해도 굴하지 않고 짝짝이 신발을 신고 다닙니다. 덕분에 세상에 둘도 없는 멋진 우정을 갖게 되지요.
제인 고드윈이 쓴 글에 안나 워커가 그림을 그린 이 작품은, 소중한 것을 포기하지 않은 사람들의 특별한 우정을 담았습니다. 나만의 ‘예쁜 쓰레기’를 간직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글 제인 고드윈
호주 멜버른에서 태어났고 출판사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만들었습니다. 테니스, 산책, 독서, 요리, 피아노, 낱말 퍼즐, 친구와 수다 떨기, 정원 손질하라고 잔소리하기 등 수많은 취미를 갖고 있습니다. 현재 고향 멜버른에서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안나 워커와 함께 작업한 책으로 《빨간 버스》, 《오늘은 쉬는 날》,《처음 학교 가는 날》 등이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janiegodwin

그림 안나 워커
호주 멜버른 대학교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했고, 신문, 잡지, 카드, 앨범 등에 다양한 그림을 그렸습니다. 2007년에 첫 그림책 《미기 나무》를 발표했고, 이듬해 《산타의 호주식 휴일》로 호주어린이도서협의회(CBCA)가 주는 에서 클라이튼 상을 받았습니다. 제인 고드윈과 호흡을 맞춘 책이 여러 권 있으며, 쓰고 그린 책으로 《안녕, 울적아》, 《메이의 정원》이 있습니다. 《안녕, 울적아》로 2016년 호주어린이도서협의회(CBCA) 최우수도서 상을 받았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_annawalker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