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스키 스쿨 1권

Stuart Gibbs | RHK | 2021년 05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흡인력 있는 줄거리와 놀라운 반전이 책을 놓을 수 없게 한다. 스파이 연방 기관의 답답함을 미묘하게 파헤치고, 스파이의 로맨스까지 풍성하게 다룬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독자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책이다.”
-북리스트

“스튜어트 깁스의 폭발적인 액션, 기발한 등장인물, 유머러스한 대사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기대하는 독자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커커스 리뷰

“스파이 시리즈는 재밌다! 캐릭터가 살아 있고 다음 장면이 어떻게 진행될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스튜어트 깁스는 액션과 플롯, 유머를 버무리는 데 탁월한 재능이 있다.”
-J. Prather (아마존 리뷰 중)

“학생들에게 이 책을 꼭 권하겠다. 굉장한 모험이 가득한 책이다. 이 시리즈가 계속 나오길 기대한다.”
-Reacher Creature (아마존 리뷰 중)

“아들이 이 책을 굉장히 좋아한다. 자녀가 있다면 이 책을 권해 보아라.”
-Andrew (아마존 리뷰 중)


<스파이> 시리즈의 후속작 <스파이 스키 스쿨>이 출간되었다. 1부 <스파이 스쿨>, 2부 <스파이 캠프>, 3부 <악당 스파이 스쿨>을 통해 스파이 세계에 발을 디딘 수학 천재 벤의 활약을 볼 수 있었다면, 4부 <스파이 스키 스쿨>에서는 공식적으로 스파이 임무를 수행하는 벤의 모험과 로맨스가 펼쳐진다. 로키산맥의 새하얀 설원에서 펼쳐지는 첩보 작전을 통해, 독자들은 베스트셀러 작가 스튜어트 깁스가 보여 주는 스파이물의 매력에 흠뻑 빠질 것이다.

저자소개

스튜어트 깁스(STUART GIBBS)
미국에서 태어나 펜실베이니아대학교에서 생물학을 공부했다. 한때 세계 최고의 카피바라(세계에서 가장 큰 설치류) 연구자였으며, 현재는 어린이책과 어린이 영화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 중이다. 첫 어린이 추리 소설인 《명탐정 테디-하마 헨리 살인 사건 Belly up》으로 크게 주목을 받았고 <마지막 병사 The Last Musketeer> 3부작 시리즈, <달기지 알파> 시리즈 등을 출간했다.
<스파이> 시리즈는 수학 천재 벤이 스파이 스쿨로 전학한 뒤 벌어지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미국추리작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에드거상 어린이 부문을 비롯하여 콜로라도주 어린이 도서상, 조지아주 어린이 도서상, 버지니아주 독자들이 선택한 도서상,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도서상, 테네시주 도서상, 2014 텍사스주 블루보넷 도서상 등 수많은 상의 후보작에 올랐다.
홈페이지 : www.stuartgibbs.com

목차소개

들어가며
1. 활동 개시
2. 암기력 훈련
3. 현지 적응
4. 정찰
5. 처벌
6. 접촉
7. 꼬인다 꼬여
8. 재평가
9. 훼방 작전
10. 분석
11. 협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