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의 스웨터

정해영 | 논장 | 2021년 08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미미는 빨간 스웨터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날마다 날마다 스웨터를 입었지요……. 옷 한 벌의 ‘착한 소비’를 제시하는 사랑스러운 환경 그림책. 천을 손수 꿰매고 붙여 정성껏 만든 콜라주 그림, 꼼꼼하게 정리한 유용한 지식, 명화를 패러디한 그림들로 아기자기한 재미를 느껴 보세요. 스웨터 한 벌에 담긴 소비의 철학, 올바른 의생활로 한정된 자원, 사람들의 정성, 나만의 개성까지 생각해요!

저자소개

제게는 추억과 이야기가 담긴 옷들이 참 많습니다. 남편과 첫 만남 때 입은 투피스, 독일 벼룩시장에서 산 스웨터, 엄마가 물려주신 니트 치마 …… 모두 20년을 훌쩍 넘긴 옷들입니다. 이런 옷들은 이야기가 담겼기에 쉽게 버릴 수도 없지만 다른 옷과 센스 있게 맞춰 입으면 특별한 멋이 나기에 더욱 버릴 이유가 없습니다.
저는 옷이든 사물이든 그 속에 이야기가 담긴 것을 좋아합니다. 이제까지 쓰고 그린 책들도 한결같이 사람과 사물 속에 담긴 이야기를 다루었지요. 그렇게 지은 책으로 《사람은 왜 꾸미는 걸까?》, 《누구 발일까?》, 《무엇을 할까?》, 《가면》, 《패션, 역사를 만나다》, 《패션, 세계를 만나다》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