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력 女自力

AJS | 문학동네 | 2021년 07월 1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한국만화의 새로운 세대가 펼치는 거침없는 상상력,
지금 가장 주목해야 할 만화가들의 올스타전!
ㆍ 수록 작품 줄거리

「함안군 가야리 땅문서 실종사건」 AJS 만화
"내 증조할매 땅문서 좀 찾아주이소. 돈이 싸게 필요해가."
잊고 있던 기억을 재생시켜 무엇이든 찾아주는 수상한 사무소. 그곳에 땅문서를 찾으러 온 모사랑의 명랑한 목소리가 울린다. 잠들어 있던 사랑의 어린시절 기억 속에는 땅문서의 위치와, 또다른 소중한 기억이 숨어 있다.

「야사」 골왕&자룡 만화
"이건… 기억이냐, 환상이냐? 대답해봐!"
진실과 거짓을 꿰뚫어보는 능력을 가진 무위는 자신의 기억에만은 의심을 품은 채 살아간다. 내가 겪은 것이 과연 진실인가. 스스로를 믿기 위해 가진 것, 갖게 될 모든 것을 걸고 의문의 약초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조용한 세상의 미소」 고사리박사 만화
"당신이라면 어떻게 했겠어요?"
어느 날 세상의 모든 사람에게 초능력이 생겼다. 하지만 조미소에게 생긴 초능력은 그저 초라하기만 하다. 자기 몸 하나 건사하며 위험한 세상을 살아가던 미소에게 지키고 싶은, 지킬 수 밖에 없는 존재가 나타난다.

「바람이 불면」 김이랑 만화
"난 너같이 가식적인 애들이 제일 싫어."
초능력자를 칭하는 은어 '크리스퍼'. 감정에 따라 바람을 일으키는 크리스퍼 이선형은 능력을 숨긴 채 살아간다. 하지만 겁도 없이 다가오는 송민아를 만나고부터는 바람도 감정도 제어할 수 없게 된다.

「죽음으로부터」 뼈와피와살 만화
"'우리'라서 볼 수 있는 세상이 있어."
이치를 따르는 자, 루비. 이치를 거스르는 자, 다야. 절친했던 루비를 두고 홀연히 떠났던 다야는 죽음을 앞둔 루비를 다짜고짜 찾아온다. 오랜만에 재회한 둘은 좀처럼 가까워지지 않고, 다야는 무언가를 숨기는 듯하다.

저자소개

AJS
2015년 <레진코믹스>에서 『사용飼龍중인 남자』, 2016년 『신림과 봉천 사이』, 2018년 『꿈속의 메이드』, 2019년 <네이버웹툰>에서 『27-10』을 연재했다. 2020년부터 <리디북스>에서 『느린 장마』를 연재하고 있다. 『27-10』으로 <2020 부천 만화 대상> 독자인기상을 수상했다.

골왕&자룡
제6회 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이대로 멈출 순 없다』를 2019년부터 연재하고 있다.

고사리박사
2018년부터 독립연재 플랫폼 <딜리헙>에서 『극락왕생』을 연재하고 있다. 『극락왕생』으로 <2019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만화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김이랑
2010년 <네이버웹툰>에서 『그런지』, 2016년 『구름의 이동속도』를 연재했다. 『구름의 이동속도』로 <2018 오늘의 우리만화상>을 수상했다.

뼈와피와살
2019년부터 <네이버웹툰>에서 『합법해적 파르페』를 연재하고 있다. <딜리헙>에서 『오닉스 마법학교의 마술사』를 공개중이다.

목차소개

함안군 가야리 땅문서 실종사건
야사
조용한 세상의 미소
바람이 불면
죽음으로부터
작가Q&A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