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전에 꼭 봐야할 데이트바이블

엘스카이 | 안(AN) 엔터테인먼트 | 2021년 07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900원

판매가 2,900원

도서소개

데이트를 하지 않으면 ‘자유롭다’ 그러나 ‘외롭다’ 사람은 사랑하고 사랑받는 존대이다. 그렇기 때문에 끊임없이 ‘데이트’를 갈구하는 것이다. 남녀가 모두 데이트를 갈구하지만 성공적인 데이트가 아닌 경우가 대부분이다. 왜냐하면 공교육에서 과목으로 가르치지 않았기 때문에 데이트를 어떻게 하는 것인지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기 때문이다. 남녀는 거의 완벽하게 닮아있다. 눈 코 입 팔 다리…등등 그래서 남녀가 데이트를 할 때 서로서로 자신의 성(性)의 자리에 상대를 대한다. 그래서 데이트는 실패하고 마는 것이다. 왜냐하면 남녀는 완전 닮아 있기 때문에 비슷한 존재가 아니라 완전 다른 존재이기 때문이다. 완전 다른 존재가 만나서 데이트를 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숙제인 것이다. 따라서 본서는 데이트를 시작하거나 데이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는 분들을 위한 지침서이다. 이 책을 읽고 준비를 한다면 성공적인 데이트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트에 대하여 더 깊은 것을 알려면 ‘커플이 꼭 봐야할 싸움의 기술’을 참고하면 좋겠다.

저자소개

그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소설 시 및 일반 책을 출판하는 저술가이다. 매우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표현을 즐겨하며 심리묘사에 관심이 많은 작가이다. 여러 서적과 다수의 소설과 시집이 있다.

목차소개

표지
데이트 전에 꼭 봐야할 데이트바이블
프롤로그
작가 소개
목차
1 기초지식
2 남녀의 생물학적 차이
3 데이트하기 전에 꼭 보라!
4 이렇게 약속하기
5 이런 여자 약속하라
6 어디로 갈거나?
7 어디에 앉을까?
8 대화는 어떻게 시작하지?
9 참고자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