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 마이클!

김은영 | 유페이퍼 | 2021년 07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시나리오 형식의 소설. 어른 동화처럼 보고 읽을 수 있는 새로운 형식. 매 씬마다 삽화가 있는 시나리오형식의 글이 마치 영화 한편을 보듯 읽을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소설입니다. 시놉시스*** 40대 중반을 넘어선 옆집 아저씨의 행복 찾기! 마이클 잭슨의 음악과 춤이 가득한 휴먼 드라마!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40대 가장 진갑은 고단하다. 자식의 진학문제도 고민해야 하고 유능한 아내 옆에서 더 이상 초라해지지 않게 빨리 대학교 전임 자리를 구해야 한다. 쳇바퀴 같은 생활 속에서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나 가끔 정말 행복하고 싶다. 마이클 잭슨 때문에 우리가 행복했던 적이 있다. 그 시절 그 시간이 기억 저편에서 고개를 들며 주인공 진갑에게 한번쯤은 다시 행복하라고 그래도 된다고 손짓한다. 그리고 40대 중년 가장이 남들이 보기엔 너무나도 한심한 일에 열정을 쏟으면서 행복을 느낀다. 참 오랜만에 느껴보는 설레임이다.

저자소개

서울에서 태어났고 시나리오 00편을 가지고 있으며 삽화를 곁들인 시나리오 시리즈를 전자책으로 출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래 전 단편 영화를 제작하기도 했고 현재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또한 시나리오 뿐만 아니라 일반 소설을 오랜기간 동안 습작하고 있어요

목차소개

시놉시스
바람이 분다.
언제였나...그해 여름
내 마음이 다시 설렌다.
현실은 설레임을 덮는다.
그날, 내 안에 슬픔이 들어왔다.
사람은 무엇을 위해 사는 걸까?
우린 그때를 다 잊은 걸까?
한번쯤은 뭐 어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