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남극을 꿈꾼 적 있나요?

김진홍 | 유페이퍼 | 2021년 06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당신의 여행은 무엇인가요? 마르코 폴로 콜롬버스 칭기스칸! 남들과 다른 탐험가 정신은 세상을 변화시켰습니다. 지구는 네모라고 생각했던 시대 대항해를 떠났던 콜롬버스. 지구가 둥글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탐험가 정신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세상의 탐험가들도 어찌 보면 여행자의 마음과 같지 않았을까요? 시간이 오래토록 지나도 기억에 남는 여행이 있습니다 - 티베트 카일라스 1 200km를 오체 투지하던 고원의 여인 - 히말라야 5 000m 설산을 슬리퍼를 신고 넘는 포터 - 지구의 끝 하얀 설원의 남극 탐사 모험은 두려움과 설레임이 앞섭니다. 자연을 경험하며 자유를 느낍니다. 지구 얼음의 90%를 차지하는 남극 대륙 모든 생명체가 얼음의 지배를 받는 ‘하얀 사막’입니다. 신이 빚은 순수의 땅 남극입니다. - 혹독한 환경에 살아가는 펭귄들 - 눈 폭풍 블리자드 극지 사람들 - 시간이 멈춰진 운석 저장고 빙하 - 남극종단산맥 코리안 루트(Korean route) 탐사 ‘남극에서 살아보기’ 수첩 한켠에 적어놓은 버킷리스트 한 줄을 지웁니다. 장보고기지 안전요원 파르밧[김진홍 대원]의 남극 탐사 극지의 일상으로 초대합니다. 『별을 보며 꿈을 꾼다. 수 많은 행성의 파편들이 대기를 뚫고 떨어진다. 빛을 내며 타다가 마지막까지 버티고 땅에 이르게 된다. 강한 바람이 눈을 쓸어내면 억겹의 시간이 드러난다. 푸른 빙원의 검은 그림자. 나는 순수를 보았다.』 _ 블루아이스 운석 탐사 『어린 펭귄들을 위해 먹이를 찾아 나섭니다. 햇빛 따스한 설원에서 가족의 온기를 느낍니다. 누군가 떠나보낸다는 것 슬픈 일입니다. 홀로 남은 아기펭귄은 오늘도 꿈을 꿉니다. 하늘을 나는 새가 됩니다. 세상의 끝 평화가 깃든 펭귄 마을입니다.』 _ 펭귄 마을에서 『남극의 새 스쿠아는 하늘을 비상한다. 매서운 눈초리는 언제나 긴장을 감돌게한다. 어린새들은 혹독한 현실에 놓여진다. 살아남아서 어른이 된다는 것 쉽지 않은 일이다. ....(중략).... "꼭 이겨내야 해. 아무도 널 도울 수 없단다. 험한 계절의 끝에 푸른 하늘을 날고 있기를. 너의 꿈을 응원할게“』 _ 스쿠아의 꿈

저자소개

파르밧(김진홍) 오지. 트레킹 전문 산 바다 여행!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 대학산악부에서 산을 배웠다. 해군해난구조대(SSU) 심해잠수사가 되었다. 깊은 심연에서 히말라야까지 ‘끈’이 이어졌다. 인도를 시작으로 오지 트레킹이 여행이자 삶의 업이 되었다. 남극 장보고기지 안전요원의 탐사 경험은 잊지 못할 시간이다. 여행과 모험의 가치를 실현하는 여행학교 를 꿈꾼다. ‘여행 속에서 사람을 만나고 자연을 느끼며 삶을 변화시키는 힘을 배운다‘ - 꿈을 향한 여행학교 월드챌린저 프로필 해군해난구조대(SSU)(대위 전역) 서해연평해전 참전(1999) Trekking 해외 트레킹 인솔(100회 이상) 아프리카 킬리만자로(5 895M) 등정 유럽 최고봉 엘브러즈 등정 북미 최고봉 맥킨리(6 194M) 등정 네팔 파키스탄 파미르 산티아고 순례 가르왈 히말라야 등 산티아고 순례길 800km 도보 완주(5회) Adventure 파푸아뉴기니 코코다 트레일 종주(한국인 최초) 남극 장보고기지 안전요원 한국청소년 아웃워드바운드(OBK)/아웃도어 전문강사 한국 관광공사 관광벤처 수상 월드챌린저 Travle school 대표(현)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목차
Prologue _ 모험의 시작
01 신이 빚은 순수의 땅, 남극에 가다
02 태즈매니아 '와인 바다'에 취해 볼래요?
03 갈라지는 빙하, 도망가는 펭귄 남극 맞구나
04 화성에서 감자를? 남극에서는 이걸 키워요
05 지구의 '지문'... 남극빙하는 역사실록이다
06 방향감각이 전혀 없다. 남극에서 길을 잃었다
07 '살아서 돌아가자'...모험할때 잊지 말아야 할것
08 갓 태어난 어린 펭귄도 공격, 도둑 갈매기의 남다른 먹이사냥
09 남극에 떨어진 운석, 발견자는 나였다
10 헬기 주변에 모여든 펭귄들 "꼭, 살아 남아라"
Epilogue _ 여행자의 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