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소나의 틱톡 한 권으로 끝내기

댄서소나 | 베가북스 | 2021년 08월 0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800원

전자책 정가 10,360원

판매가 10,360원

도서소개

틱톡 팔로워 210만 명, 틱톡 누적 ‘좋아요’ 수 2100만!
국내 최초 틱톡 100만 팔로워 달성!

이 책 한 권이면 몸치, 박치도 댄서소나만큼 멋있게 틱톡 댄스를 완성할 수 있다!
틱톡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틱톡 촬영 노하우부터 댄스 방법까지!
2002 댄스, 오나나 댄스, 창문 깨기 댄스, 그리고 밧줄 댄스까지!
틱톡에서 가장 핫한 댄스 노하우 대공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틱톡(TikTok)’은 짧게는 15초, 길게는 1분 정도의 모바일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이에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내가 찍은 멋진 영상을 마음껏 업로드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올린 재미있는 영상도 언제든 볼 수 있죠. 이처럼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애플리케이션인 틱톡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사람이 있어요. 틱톡 댄스의 달인이자 국내 최초 100만 팔로워를 달성한 틱톡 여신, 댄서소나가 바로 그 주인공이랍니다.

댄서소나는 이름에 걸맞은 다양한 댄스 콘텐츠를 올려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현재 틱톡 팔로워는 무려 210만 명이고, 틱톡 누적 ‘좋아요’ 수는 2100만을 달성했죠. 에너지 넘치고 섹시한 데다가 때로는 귀엽고 사랑스럽기까지 한 댄서소나의 매력에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답니다.

『틱톡 댄스. 한 권으로 끝내기』에는 댄서소나가 지난 3년간 틱톡을 하면서 습득한 노하우들이 모두 들어있어요. 틱톡 가입 방법부터 마이 페이지 살펴보기, 촬영 방법, 편집 기능과 각각의 아이콘에 대한 설명을 자세하게 담았죠. 댄서소나가 좋아하는 베스트 편집 효과 5도 만나볼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초보자라면 꼭 배워야 하는 2002 댄스, 오나나 댄스, 창문 깨기 댄스, 그리고 밧줄 댄스 등 가장 핫한 틱톡 댄스 노하우도 배울 수 있죠.

여기에서 끝이 아니에요. 10년 넘게 춤을 춰온 댄서소나가 몸치, 박치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댄스 꿀팁을 낱낱이 공개했답니다. 몸을 충분히 풀어줄 스트레칭과 리듬 타기에 도움이 될 바운스, 그리고 각종 스텝과 웨이브, 아이솔레이션과 같은 기술도 배울 수 있죠. 틱톡과 더불어 춤에 관심 있는 친구들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책이라는 뜻이죠. 그러니 지금 당장 서점으로 달려가 『틱톡 댄스. 한 권으로 끝내기』를 만나보세요!

저자소개

댄서소나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틱톡 100만 팔로워를 달성한 대표 틱톡커, 댄서소나! 전문 댄서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댄스 콘텐츠를 틱톡에 올려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7년 틱톡에 첫발을 들였으며, 현재 틱톡 팔로워 수는 210만 명, 틱톡 누적 ‘좋아요’ 수는 무려 2100만에 달한다.
밝은 에너지와 센스 넘치는 안무, 감히 넘볼 수 없는 춤 실력으로 사람들에게 그 재능을 인정받으며 대한민국 상위 틱톡커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댄서&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댄서소나는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목차소개

인사말
이 책의 주의사항

CLASS 1. 초급반

Lesson 1. 춤에 대해 알아보기
Lesson 2. 유연성이 쑥쑥! 스트레칭 배우기
Lesson 3.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하는 기본 바운스
Lesson 4.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하는 기본 스텝

+ Bonus Lesson 1. 24시간이 모자라! 댄서소나의 하루
+ Bonus Lesson 2. Let’s Dance! 댄서소나 레전드 틱톡 댄스 영상 모음 1

CLASS 2.중급반

Lesson 1. 중수가 꼭 알아야 하는 기본 골반 돌리기
Lesson 2. 중수가 꼭 알아야 하는 기본 웨이브
Lesson 3. 중수가 꼭 알아야 하는 기본 아이솔레이션
Lesson 4. 중수가 꼭 알아야 하는 기본 선 잡기

+ Bonus Lesson 3. 댄서소나, 어디서 만나지?
+ Bonus Lesson 4. Let’s Dance! 댄서소나 레전드 틱톡 댄스 영상 모음 2

CLASS 3.고급반

Lesson 1. 댄스 영상, 틱톡에 한 번 올려볼까?
Lesson 2. 춤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틱톡의 모든 것
Lesson 3. 댄서소나가 좋아하는 틱톡 편집 효과 베스트 5
Lesson 4. 댄서소나가 알려주는 하프앤하프 촬영 노하우
Lesson 5. 댄서소나가 알려주는 틱톡 댄스 챌린지 베스트 5

+ Bonus Lesson 5. 깜짝 공개! 댄서소나 시시콜콜 Q&A
+ Bonus Lesson 6. Let’s Dance! 댄서소나 레전드 틱톡 댄스 영상 모음 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