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의 마인드

짐 아프레모 | 갤리온 | 2021년 07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자신과의 싸움에서 무조건 이기는 멘탈 트레이닝

★★★★★ 아마존 6년 연속 스테디셀러

국가대표 운동선수들의 멘탈을 책임진 스포츠 심리학자의

경기장 밖에서도 통하는 최강의 정신력 강화 훈련

역사상 위대한 스포츠 선수들의 공통점은 뛰어난 멘탈의 소유자였다는 것이다. 극한의 긴장감 속에서 펼쳐지는 스포츠 세계에서 선수의 심리 상태는 경기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친다. 라이벌의 심리전에도 코웃음을 치던 김연아, 역대급 기록을 세우는 데 실패했음에도 평정심을 잃지 않았던 류현진 등 ‘멘탈 갑’으로 불리는 선수들의 뒤에는 사실 스포츠 심리학이 있다.

스포츠 심리학자인 저자 짐 아프레모는 수십 년간의 실전 경험과 경기력 향상에 관한 심리 연구를 바탕으로, 멘탈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한다. 포기하고 싶은 마음을 극복하게 하는 지구력, 최악의 여건에서도 발휘하는 집중력과 몰입, 중요한 순간을 망치는 불안감을 물리치는 마인드 세팅까지. 이 방법들은 운동선수는 물론이고 어느 분야에서든 정신 무장이 필요한 모든 이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저자소개

JIM AFREMOW

미국의 스포츠 심리학자로, 스포츠 멘탈 코칭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운동선수와 그들의 부모, 코치, 감독의 든든한 멘탈 코치다. 20년 이상 수많은 운동 특기생, 프로 운동선수, 올림픽 국가대표를 훈련했으며 특히 MLB, NBA, WNBA, PGA 투어, LPGA 투어, NHL, NFL 등이 있다. 2016년 『챔피언의 마인드』를 출간해 운동선수는 물론 자기계발 욕구가 높은 독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 책은 아마존 스포츠 심리 분야에서 6년간 상위권을 유지하며 멘탈 코칭 분야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운동선수의 회복과 재기를 그린 『챔피언의 컴백』, 국가대표 꿈나무를 위한 『청소년 챔피언의 마인드』를 연이어 펴냈다.

역자 : 홍유숙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영국 옥스포드 대학교에서 MBA를 공부했다. 재무, 투자에 관심이 많아 CFA를 취득했으며, FX 딜링, 국제금융, 프라이빗뱅킹, 펀드 상품개발 등의 업무를 담당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워렌 버핏의 위대한 동업자』, 『찰리 멍거』, 『경쟁 우위 전략 지속가능한 사업을 창출하는 원리』, 『당신의 행복은 해킹당했다』, 『애자일 조직혁명: 애자일을 조직에 적용하는 비결』 등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프롤로그: 다른 사람의 위대함을 알아볼 수 있다면, 당신에게도 역시 그 위대함이 숨어 있다

PART 1 챔피언의 몰입: 자신과의 싸움에서 무조건 이기는 성공 원칙

CHAPTER 1 정신력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CHAPTER 2 승률을 높이는 멘탈 트레이닝 12
- 마음의 근육을 키워주는 22가지 이야기

PART 2 챔피언의 멘탈: 경기장 밖에서도 통하는 스포츠 멘탈

CHAPTER 3 정신의 근육을 단련하라
CHAPTER 4 이기는 사람의 멘탈은 무엇이 다를까
CHAPTER 5 당신을 정상으로 이끄는 심리 기술
- 위대한 선수는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는가

PART 3 챔피언의 루틴: 압도적으로 승리하는 사람들의 습관

CHAPTER 6 더 강해지기 위해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
CHAPTER 7 가장 뛰어난 자신이 되기에 늦은 때란 없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