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아가씨

이소저 | 도서출판 선 | 2021년 07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현대물#사내연애#신데렐라#다정남#순진녀#재벌남#이야기중심

윙스 그룹의 대표이자 의류업계의 대모라고 불리는 조 회장의 유일한 손자 이휘.
강화의 별장에서 생을 마감한 어머니가 그리워 강화를 찾았다가 그만 발을 헛디뎌 바다에 빠지고 말았다. 그런데 작고 귀여운 여자의 형상이 그의 입술에 따뜻한 숨결을 불어 넣어 주었다. 꺼져가던 그의 숨을 되살린 것이다. 과연 그를 살린 것은 그가 본 인어일까?

“앞으로 은인한테 자주 이런 음식을 대접해야겠네요.”
그녀가 화들짝 놀랐다. 정은은 주위 사람들이 들을까 봐 그의 쪽으로 고개를 숙이고 속삭이듯이 말했다.
“그런 말씀 마세요. 솔직히 택시비도 없어서 쩔쩔 매는 분한테 얻어먹는 것이 얼마나 미안한데요.”
그녀 생각에 대기업에 다닌다한들 자신보다는 조금 나은 형편이지만 이런 곳에서 음식을 자주 살 형편은 못 된다고 생각했다. 그럼에도 자기에게는 돈을 물 쓰듯이 쓰는 남자 같았다. 걸친 슈트도 고급이었고 액세서리도 만만치 않았다. 그러니까 돈이 없지. 좀 아껴서 저축하지.
“집에 갈 택시비 없죠? 이거 받으세요.”
“뭡니까?”
“얼른 넣으세요. 택시비예요.”
다른 사람들이 들을까 봐 제 입을 손으로 가린 그녀의 행동이 귀엽기까지 했다. 윙스의 상무비서실에서 근무하면서도 아직 대표의 이름을 모르다니. 이 여자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

저자소개

이소저 지음
하루하루 눈뜨는 이유는
나만의 색깔과 웃음, 재미있는 글을 쓰고 싶은 욕심에서이다.
▶ 출간작
[겉절이의 비애] [나의 밤을 사세요] [인어아가씨] [마법의 성] [위험한 유혹] [제신의 하루] [키스][스타덤][안녕,천사] [포켓사랑] [눈뜨는 이유]
[주상전하 납시오 1, 2], [앵화](주상전하 납시오 1, 2 속편)[나는 조선의 세자다], [눈 뜨는 이유], [콩닥콩닥], [심청이의 임금님], [둔탱이], [사랑. 본능에 지다], [미완의 남자], [수상한 본부장], [With the enemy(적과의 동침)]

목차소개

1. 인어를 닮은 해녀
2. 만날 사람은 만난다
3. 인연을 지키는데 거저는 없다
4. 한걸음 가까이 다가가다
5. 인연은 또 다른 인연을 만든다
6. 알아갈수록 마음이 무겁다
7. 달콤한 순간은 너무 짧다
8. 뜨거운 태양이 지면 곧 먹구름이 몰려온다
9. 기어코 과거가 그들의 발목을 붙잡는가
10. 모든 것은 순리대로 이뤄진다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