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의 이야기

애니타 개너리 | 놀이터 | 2021년 07월 2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세계의 별자리 신화를 알면
하늘의 별이 새롭게 보여요!”

북쪽 밤하늘에는 커다란 곰이 큰곰자리에 당당하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모든 별자리 중에서 가장 큰 별자리인 이 어미 곰이 새끼 곰이 있는 작은곰자리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 두 곰은 헤어져 살다가 온갖 역경을 딛고 다시 만났습니다. 어미 곰과 새끼 곰은 어떻게 다시 만나 하늘의 큰곰자리와 작은곰자리가 되었을까요?
별들 사이에는 강인한 손에 몽둥이를 들고 무릎을 꿇고 앉아 있는, 그리스 영웅 중에서도 가장 위대한 헤라클레스가 빛나고 있습니다. 큰 몸집에 초인적인 힘을 가진 그는 어떻게 하늘로 올라가 별자리가 되었을까요?
이 책에서는 세계의 별자리들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어떤 모양을 하고 있는지, 그 속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 있는지 지금까지 나만 몰랐던 신화 속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고대 그리스, 북아메리카, 이집트, 중국, 인도와 남태평양 등 세계 각지의 23가지 별들에 대한 비밀을 모아 놓은 이 책은 동화 같은 전설에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곁들여져 이야기의 재미와 신비로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친구를 위해 백조가 된 아이, 별들을 흩뿌리고 다니는 코요테, 까치가 만든 다리 오작교, 하늘로 올라간 개, 별들을 실은 카누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 있는지 등 세계의 별자리 신화를 알면 하늘의 별이 새롭게 보일 것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애니타 개너리
영구 최고의 지식 책 부문 블루 피터 상을 받았으며, 전 세계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앗! 시리즈’에서 많은 책을 집필하여 지리학협회 은상을 수상했다. 현재 영국 웨스트요크셔에 살고 있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세상을 바꾼 놀라운 탐험가》, 《우글우글 열대우림》, 《지진이 우르쾅쾅》, 《오들오들 남극북극》, 《사막이 바싹바싹》 등이 있다.

역자 : 김정한
서울 출생으로 경기고, 연세대 철학과, 연세대 국제학대학원을 마쳤다. 현재 뉴스1 국제부 기자로 일하며 번역 작가와 기획자로도 활동 중이다. 가까운 미래에 그림책 작가가 되려는 꿈을 키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세상을 바꾼 작은 영웅들》, 《몬스터 사이언스》, 《신기한 마법의 괴물사전 주니버스》, 《습관이 답이다》, 《이상한 놈들이 온다》 등 다수가 있다.

그림 : 앤디 윌크스
독특한 예술 스타일을 가진 예술가,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다. 현재 영국 런던에 살고 있다.

목차소개

고대 그리스
친구를 위해 백조가 된 아이 - 백조자리
흰 날개가 달린 말 - 페가수스
황금 털을 지닌 양 - 양자리
개와 여우 - 큰개자리와 작은개자리
칼리스토와 아르카스 - 큰곰자리와 작은곰자리
헤라클레스의 모험 - 헤라클레스자리
안드로메다와 바다 괴물 - 안드로메다

북미와 남미
북극곰과 세 사냥꾼 - 북극곰자리와 개자리(황소자리)
할머니 거미와 태양 - 태양
여름을 가져다준 피셔 - 북두칠성(큰곰자리)
별들을 흩뿌리고 다니는 코요테 - 은하수
라마별 - 은하수

아프리카
태양신과 뱀 - 태양
파라오의 영혼 - 오리온
별이 된 기린 - 남십자성

아시아
길가메시와 황소 - 황소자리
하늘로 올라간 개 - 큰개자리
까치가 만든 다리(오작교) - 백조자리와 은하수

호주와 오세아니아
별들을 실은 카누 - 은하수
히나와 상어 - 오리온자리
일곱 자매 이야기 - 플레이아데스
에뮤의 알과 태양 - 태양
하늘의 에뮤 - 은하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