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의식 입문

김어진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1년 07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풍요의식은 긍정적 사고의 한 형태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삶을 적자(赤字)가 아닌 풍요로운 것으로 지각하도록 하는, 긍정적 가치관에 관한 사고방식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풍요의식은 정신적 자세를 ‘동전’처럼 뒤집어 부정에서 긍정으로 향하도록 하는 법을 가르쳐주고, 자신의 삶에서 감사한 것들에 대해 감사하도록 해줍니다.

하지만 풍요의식이, 우리가 더 많은 것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멈추고 삶의 많은 부분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감사하기만 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정반대입니다. 즉, 우리의 삶이 얼마나 풍요로운지 인정함으로써, 삶의 좋은 것들이 잠재적으로 무한하다는 개념을 마음으로 받아들이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풍요는 넘치도록 공급되는 것을 말합니다. 충만하게 넘쳐나는 공급을 뜻합니다. 이것은 확신을 가지고, 더 많이 요청하는 것에 아무런 두려움도 가져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풍요는 결코 마르지 않는 샘과 같습니다.

풍요의식은 비록 재정적 측면에 강하게 연관되지만, 그저 돈에만 관련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삶의 철학입니다. 돈이 이슈가 되는 곳에서, 돈은 단순히 물질적 측면만이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내게 중요한 사람들과 시간을 할애할 자유를 제공하는, 그리하여 보다 나은 양질의 삶을 획득하게 해주는 도구로 간주됩니다.

마찬가지로, 부유한 아빠 또는 부자 엄마는 돈과 전혀 무관할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사랑과 가족 같이 인생에서 더 중요한 부분과 맞서는 경우 부가적인 재정을 위한 의도적 욕구를 부정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모두 부유하면서도 불행한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신문과 TV에서 분명히 재정적으로 풍요롭지만, 정서적으로는 너무도 빈곤한 그런 사람들의 이야기를 읽고 듣습니다.

풍요의식은 어떻게 자신의 개인적 상황을 바라보는 법을 바꿈으로 해서 세상을 보는 시각을 어떻게 바꿀 것인지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자기에게 있는 것보다는 가지고 있지 않은 것에 집중함으로써 본인 스스로가 슬픔과 분투의 삶의 원인이 되어 왔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입니다.

저자소개

현 서식지 : 서울
세상의 평화와 영성을 위해 좋은 글을 찾아 번역하며 틈틈이 자신의 생각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햇살 따뜻한 집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살면서 밝은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역서 및 저서로 [성공을 약속하는 30가지 인생팁], [EFT로 소원 이루기], [긍정적 사고의 힘], [부를 이루어주는 시각화], [히든파워], [창조적 시각화 가이드], [마음챙김 명상]외 다수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서문
풍요의 법칙
풍요의식이란 무엇인가?
풍요롭게 생각하는 사람이 되는 법
부자 아빠가 되는 법
풍요의식의 대안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