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걱정하지 않는 법

김현건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1년 07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900원

판매가 3,900원

도서소개

모든 사람은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며 어렸을 때부터 그렇게 해왔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정체성과 인생에서의 위치에 관한 프레임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하는 일입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비교가 부정적이고 불안정과 공포에 바탕을 두고 있다는 데 있습니다. 이것은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 대해 매우 신랄해지고 심지어 분노를 품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이들이 충분히 선량하지 않다고 믿기 때문에, 이와 같은 부정적인 비교는 종종 한 개인의 가치를 손상시킵니다.
어떤 사람은 에고를 북돋우고 자신이 훌륭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비교를 합니다. 이것은 종종 역효과를 낼 수도 있고, 그렇게 되면 당사자는 분노와 쓰라림을 느끼게 되고 그들의 자존심은 큰 타격을 받게 됩니다. 사람들은 빠른 에고를 빠르게 북돋워주기 위해 비교를 하지만, 이것들은 어떤 방법에 의해서도 완벽할 수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우상화하고 결국 그들에게 지나치게 의존하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데 자신의 삶을 바치며, 충분히 헌신했다고 느낄 때에만 그들 자신도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우상화되는 사람이 다른 사람을 너무 많이 통제합니다.
이 책을 통해 알게 되겠지만, 모든 비교가 나쁜 것은 아닙니다. 자신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비교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책에서 그렇게 하는 정확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의 목적은 부정적인 비교에서 벗어나 긍정적인 비교를 사용하여 삶을 더 좋게 만드는 데 있습니다.

저자소개

서울 거주. 자유를 꿈꾸며, 그 속에서 자신을 성장시키며 기쁨을 찾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우리는 왜 다른 사람과 비교할까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것의 위험
건강하게 비교하는 법
큰 변화를 위한 작은 단계
자신을 더 많이 사랑하고 지나치게 타인에게 의존하지 마라
자존감 높이기
자신감 북돋기
다른 사람과 좋은 방식으로 비교하는 고급 전술
7가지 모범 수칙
맺음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