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없지만 유럽에서 살아보고 싶어

김진하 | 이페이지 | 2021년 06월 1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4,000원

판매가 14,000원

도서소개

이탈리아 거주 시절 썼던 에세이와 만화, 일러스트 등을 한데 책으로 엮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1년동안 거주하며 즐거운 날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불편하고 걱정거리가 많은 날들이었습니다. 거리로 나가기만 하면 인종차별을 당하고 소매치기를 조심해야 하고 공공 업무를 처리하는 것은 엄청난 끈기로 기나긴 시간을 견뎌야 했습니다. 그리고 넉넉하지 않은 형편으로 피렌체의 비싼 집값과 가스비, 물세 등을 감당해야 했습니다. 그렇지만 이 모든 것을 감당하면서도 유럽에서는 한번쯤 살아보고 싶었고, 이번이 아니면 다시는 기회가 올 것 같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그곳에 있어야 하는 이유가 딱히 없을지라도 그저 내가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었습니다. 그뿐입니다. 결국 ‘나는 유럽에서 1년을 살아봤다.’라는 안도감을 가지고 삽니다. 그리고 그리움이 있습니다.

저자소개

김진하 1992~
건국대학교 텍스타일 디자인과 졸업. 휴학 중 호주로 워킹 홀리데이를 떠나면서 인생 2회차를 맞이함.
호주에서, 한국에서, 이탈리아에서 수제화 염색, 레스토랑 서빙, 자라 매장 청소, 영어 과외, 바리스타, 드라마 엑스트라, 스냅 작가 어시스트, 입시 미술학원 선생, 기타 등등의 일을 하며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이다.
항상 새로운 것에 호기심을 가지며 여유롭고 미니멀한 삶을 꿈꾼다.

목차소개

돈은 없지만 유럽에서 살아보고 싶어
부록
-간단한 베지테리언 레시피
-일러스트 모음집
-짧은 글 모음집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