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불안증의 인지행동치료: 사회불안 다스리기, 3판

Debra A. Hope | ㈜시그마프레스 | 2021년 07월 0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4,000원

판매가 14,000원

도서소개

“믿을 수 있는 진정한 고전이 더욱 좋아졌다.

이 책은 사회불안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근거 중심 및 자비 치료를 제공하려는 정신치료자를 위한 최고의 추천서이다.”

― Jacqueline B. Persons, PhD.



사회불안은 데이트에서 대화, 면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나타날 수 있는 흔한 문제이다.

다행스럽게도, 30년에 걸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사회불안으로 고통받는 대부분의 사람이 이 책에 기술된 치료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책은 사회불안의 본질에 관한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과학적으로 뒷받침되는 인지행동 기법을 사용한다.

독자들은 치료의 일부로 정신건강 전문가와 함께 또는 스스로 이 책을 사용할 수 있다.

제3판은 사회불안에 관한 최신 과학 및 임상 결과를 반영하고 다문화 경험을 강조하는 등 완전히 업데이트되었다.

사용자 친화적 양식과 기록지는 물론, 관련 사례와 평가 질문까지 이 책은 독자들이 불안을 다스리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담고 있다.

저자소개

Debra A. Hope

네브래스카대학교 링컨 캠퍼스 심리학과 교수이다.

그녀는 사회불안, 인지행동치료, 근거중심치료 보급, 성별과 성적 소수자에 관한 낙인이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 등에 관한 주제로 110편 이상의 저술을 출판했다. Association of Behavioral and Cognitive Therapies 전 회장이며 Clinical Psychology:Science and Practice와 Cognitive Therapy and Research의 전 부편집자이다.



Richard G. Heimberg

템플대학교 Thaddeus L. Bolton 기금 교수이자 동 대학 부설 성인불안클리닉 소장이다.

그는 사회불안장애 모델과 치료를 평가하고 발전시켰다. 사회불안과 인지행동치료 및 연관 주제에 관한 12권의 책과 450편 이상의 논문을 출판했다.

Association of Behavioral and Cognitive Therapies와 Society for a Science of Clinical Psychology의 전 회장이자 Behavioral Therapy의 전 편집장이다.



Cynthia L. Turk

워시번대학교 심리학과 교수이자 학과장이다.

그녀는 Southwestern Psychological Association의 전 회장이었고, 주로 사회불안장애와 범불안장애 영역에서 60편 이상의 저술 출판과 100회 이상의 발표를 했다.

워시번대학교 심리지원클리닉에서 불안클리닉을 이끌면서 대학원 과정에서 정신병리와 심리치료 기법을 가르치고 석사 과정 학생들을 지도한다.

목차소개

제1장? 들어가면서

제2장? 사회불안의 이해:함께 여행 떠나기

제3장? 사회불안의 원인

제4장? 두려운 상황들:여행지도 그리기

제5장? 불안을 유발하는 생각

제6장? 자동적 사고 공략

제7장? 첫 노출 회기:수영장에 들어가다

제8장? 회기 내 노출과 과제 노출의 순서와 방법

제9장? 자동적 사고 공략을 위한 추가 도구

제10장? 모든 것은 가벼운 대화로 시작된다제11장? 대중 연설

제12장? 진전된 인지재구성:핵심믿음 다루기

제13장? 성과 검토와 치료 종결:홀로 여행을 계속할 준비하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